1 / 30
아시테지 국제여름축제
4398
point 사진
2017-07-19 ~ 2017-07-30
point 사진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대학로8길1
point 사진
02-745-5863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15명 중 15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세계각국의 아동청소년 공연을 볼 수 있는 문화축제

매년 여름과 겨울 개최되는 공연예술문화제인 아시테지. 드디어 7월19일 여름축제가 시작된다고 해요. 세계 각국의 아동청소년극을 한곳에서 접해볼수 있다는 것은 아시테지축제의 큰 장점이 아닌가 합니다. 대학로 일대에서 펼쳐지는 공연은 11개국 총14편의 공연을 볼 수 있다고 하구요. 각 연령별 추천 공연들이 있어 아이연령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 좋을 듯해요. 각 나라
언어로 진행되기도 하고 단순한 공연관람이 아닌 아이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공연이라는 것도 매력적이에요.

예상외의 빠른 예매율로 관람을 원한다면 예매를 서둘러야 할 듯 싶어요.

다른 리뷰들
5명 중 4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온 가족 공연으로 여름휴가

큰 아이 세살때부터 매년 찾아가는 아시테지! 대학로를 중심으로 열리는 국제 아동 청소년 공연이라 다양한 국가의 수준높은 공연을 볼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이다.
언어의 장벽없이 편안하게 볼 수 있는 무언어극,그림자극,인형극들도 많고 관객참여 공연이나 참여행사들도 있고 한달전에 미리 예매하는 얼리버드 표나 가족할인권등을 이용하면 가격도 괜찮다.
우린 2공연 할인 패키지로 뉴질랜드 극단의 <내 이름은 구지구지>와 멕시코 극단의 <조각조각 브린스>를 같은날 대학로에서 두시(아이들극장),네시(대학로예술극장)공연으로 보았다.
구지구지 포스터를 봤을때는 배우분들이 인형탈을 쓰고 직접나와 하는 공연인줄 알았는데 딱 한번만 깜짝 출연하고 99%스크린인형극이여서 아이는 줄곧 언제 악어가 나오냐고 ...
조각조각 브린스는 네명의 배우분들이 다양한 퍼포먼스로 아주 유쾌한 상상력을 이끌어내는 공연이라 아이가 굉장히 집중해서 보고 많이 웃었다.
무더운 여름 온 가족 손잡고 가 시원한 극장안에서 재밌고 순수한 상상의 나라에서 여름휴가를 즐겨보시길.^^

7명 중 7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수준높은 어린이 공연의 향연(~7.30)

아시테지 국제여름축제는 이맘때면 가장 기다려지는 행사 중 하나다. 세계 여러나라에서 아이들을 위한 공연을 하는 극단들이 초대되고, 우리나라의 좋은 어린이극도 선정하여 무대에 올리는 어린이들을 위한 수준높은 공연 축제다.
몇해동안이나 대학로를 중심으로하여 공연이 열렸는데 이번엔 하남과 안산에서도 몇몇 공연이 개막했다. 아시테지 공연 티켓들은 오픈과 동시에 팔려나가기 일쑤인데 운좋게 지난 토요일 하남문화예술회관에서 있었던 공연 '스티키 미로'의 티켓이 남아있어 서둘러 구입해 다녀왔다.

아시테지의 공연들은 대개 관객의 참여를 많이 유도하는데 이 공연 역시 아이들이 직접 참여하며 만들어가는 식이라 한시간동안 정말 즐겁게 미로를 헤매고 신문지를 붙이고 연기자들과 호흡하며 놀고왔다.

아직 여러 공연들이 남아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시테지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관람하시면 좋겠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