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0
비포크비스트로
point 사진
None ~ None
point 사진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태평로 417-1
point 사진
010-2568-7906
point 사진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7.12.08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7명 중 7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흑돼지를 간편하게 즐겨요

제주에서 흑돼지를 맛볼수 있는 방법은 여러가지다.흑돼지구이,흑돼지스테이크,흑돼지꼬치 등...
제일 대표적인 것은 흑돼지구이집에서 구워먹는 방법.그러나 고깃집에 가기엔 배가 그리 고프지 않거나 시간에 쫓기거나 우리같이 엄마랑 아들 2인 일때는 섣불리 고깃집에 들어가 고기굽기가 참으로 애매하다.
그런데 그런 애매함을 해결해주는 흑돼지 도시락집이 있어 소개한다.

제작년 서귀포잠수함을 타러 이근처에 왔을땐 없었는데 작년 5월말에 오픈한 곳이다.우리는 아점으로 간단히 먹고자 이곳을 찾았다.가게는 천지연폭포 근처에 있는데 아담하다.안에 앉을자리는 3~4인 정도. 포장을 많이들 해가시더라.

우리는 대표 메뉴인 흑돼지 도시락(매운맛)과 아이를 위해 흑돼지 파스타를 주문했다.
주문이 들어가면 그때 조리를 시작하니 아주 약간 기다리긴 하지만 따뜻한 흑돼지를 맛볼 수 있으니 괜찮다.
도시락용기에 담겨나오는데 군침도는 비쥬얼에 향이 좋다.
쎈스있는 사장님은 아이가 먹을것 같아 흑돼지파스타는 간을 약간 심심하게 하셨단다^^
한젓가락 맛보고는 바로 미소가^^
흑돼지에서 불맛이 나면서 숙주와 참 잘 어우러져 맛이 기똥찼다.

흑돼지를 먹으면 보통 두껍거나 비계가 많고 껍질도 있어 떼내고 먹거나 아이도 그걸원해서 그렇게 줬는데 여기는 불고기 같이 얇게 저민(?) 흑돼지라 어른도 아이도 먹기 편하고 식감도 좋았다.

메뉴에 우도땅콩빙수가 있길래 디저트까지 한자리에서 해결하고자 주문을...예상보다 큰 용기에 담아주신 우도땅콩빙수. 흑돼지를 먹고 난뒤 먹으니 궁합이 잘 맞는 듯했다. 메뉴에 생뚱맞게 왜 들어있었는지 알겠다ㅎㅎ

우리 남편과 아들은 저녁때 또 먹어도 좋을 그렇게 연달아 먹어도 좋을만치 맛있었단다. 이쪽으로 지나는 길이면 들러 꼭 드셔보시길 권한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