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2
약대울 물놀이장
9373
point 사진
2017-06-01 ~ 2017-08-31
point 사진
대한민국 경기도 남양주시 평내동 466-4
point 사진
031-590-4993 공원관리팀
point 사진
point 사진
입장료, 주차 무료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48명 중 47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기차 보며 물놀이, 폭포 안에 들어가기(~8.31)

남양주에는 물놀이장이 참 많이 있는데, 이번에 새로 개장한 곳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다.
집근처 서울숲에서 40분 거리라 가까워서 좋았고 목적지 근처 큰길에는 맥도날드,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가 있어 테이크아웃을 해가기도 편했다.
네비를 따라서 갈 경우엔 시골길 같은 곳으로 계속 가다가 주차장이 나오고, 그 곳에 주차를 하면 물놀이장이 바로 옆에 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주차장쪽이 아닌 반대편쪽에 있는 아파트 앞에서 내려 도보로 가능하다.

오픈시간에 갔는데 물이 아직 다 나오고 있지 않아서 그런지 더 깨끗해보였고, 아담한 규모라 아이가 놀고 있는 모습을 지켜보기에도 좋았다. 물이 담기면 밑으로 쏟아지고, 인공폭포도 있어 아이들이 그 곳에 들어갔다 나왔다 하며 아주 즐거워했다.
일반 기차부터 알록달록 귀여운 기차도 옆에 지나다녀 기차를 구경하는 재미도 있고, 노란색 조끼를 입은 직원들이 뜰채를 이용해 떠다니는 게 있으면 바로 치워주셨다.

매점이 없다고 해서 보온도시락에 밥을 넣어 햄, 김, 간식거리를 싸가지고 갔고, 배달이 가능해서 중국집에 배달시켜 먹었다.
주차도 편하고, 무료인데도 아이들이 재밌게 놀 수 있는 시설들을 잘 해놔서 만족스러웠다.

*상단에 카메라 모양 옆 숫자를 누르면 더 많은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다른 리뷰들
여름엔 물놀이가 최고죠!

가까운곳에 있는 물놀이장중 규모가 큰편에 속해요. 그래서 주말에 천막아래 자리 잡으려면 일찍 가셔야 합니다

저는 토요일 3시쯤 갔는데 운 좋게 그늘에 빈자리가 있어 자리 잡고 5시 물 빠질때까지 놀다가 왔어요.
애들는 물놀이에 재미 붙여서 집에 안 간다고 하는데 물 빠지니 어쩔 수 없이 따라 나오더군요 ㅋㅋ 체력 떨어지는 부모님들 물 빠지기전에 가서 바짝 놀고오세요^^

아이들 놀기엔 워터파크 보다 여기가 더 좋은거같아요.

최근에 진입로 공사를 해서 비포장도로는 없습니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