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9
헤이리 커피공장103
3215
point 사진
~
point 사진
대한민국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헤이리마을길 93-119
point 사진
031-948-0103
point 사진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13명 중 12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파니니가 맛있는 커피공장과 임진각 나들이

커피공장103카페는 헤이리에서 꽤 규모있고 유명한 곳이다. 불과 몇개월전 까지도 바로앞이 공터있는 작은 공원이라 아이들이 놀기 더 좋았는데 아쉽게도 지금은 공사중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변치않는 맛난 커피맛과 베이커리때문에 드라이브겸 많은 사람들이 찾아온다. 특히 2층은 좌식자리들이 마련되어 있어 유아동반 가족단위로 많이 찾는다.
파니니 가격은 6000원인데 맛이 매우 좋다. 아이와 브런치하기에 적당하다.

또한 요즘 주말마다 바로옆 공터에서 플리마켓이 열린다. 가짓수는 많지 않지만 특템할 수 있는 물건이 꽤 있었다. 헤이리 안쪽 노랑미술관 근처에도 플리마켓이 열리므로 묶어서 구경해도 좋겠다.

브런치 후에 임진각을 찾았는데 항상 오른쪽 평화누리에서 시간을 보내다가 처음으로 방향을 틀어 전망대와 놀이공원에 가 보았다. 기대이상의 볼것들이 많아 놀랐다.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풍광도 멋지다. 놀이기구들도 유아들이 타기좋은 것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아낌없이 탈 수 있었다.

다른 리뷰들
3명 중 3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카페에서 감상하는 열린 음악회

요즘 우리가족이 가장 자주 찾는 카페는 파주 헤이리에 위치한 커피공장 103이다. 커피가 맛있는 곳이야 많고도 많지만 이곳은 아이들과 함께하기에도 눈치보이지 않는 넓은 공간과 다양한 베이커리메뉴가 있고 무엇보다 다양한 문화공연을 무료로 볼 수 있는 곳이기 때문이다.

특이하게도 커피공장 103의 3층에는 작은 영화관이 있어 예술영화를 상영하며, 주말에는 음악회가 꾸준히 열리고 있다. 아이들과 음악회 가는거 참 어려운데 카페에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열린 음악회라 아이들에게 자연스럽게 음악을 접하게 하고, 엄마는 모처럼 힐링할수 있는 참 좋은 기획이다.

카페103의 공연일정은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