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2
그림책여행센터 이담
1654
point 사진
~
point 사진
대한민국 강원도 원주시 명륜동 345 1층
point 사진
033-765-9114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17명 중 16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원주로 떠나는 그림책 여행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따뚜 공연장 1층에는 '그림책 여행센터 이담'이라는 작은 공간이 있다. 이런곳에 도서관이 있을까 의아했지만 크게 내걸린 현수막을 믿고 어둑한 공연장 안으로 들어서니 곧 아기자기 꾸며진 전시공간이 눈에 들어온다.

이담은 원주시에서 누구나 편하게 그림책을 접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 운영하고 있다고 하는데 공간 자체는 그리 크지 않았지만 빈백이라든가 등을 기대고 앉아 책을 읽을 수 있는 벽장 공간 등 아이들이 책을 편하고 즐겁게 읽을 수 있도록 잘 조성되어 있었다.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동물모양 책꽂이도 귀여웠고, 곳곳에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작품들도 전시 되어 있다.
공간 자체가 재미있다보니 이곳에 들어서자마자 아이들은 신발을 벗고 자리를 잡아 책을 읽어달라고 아우성이었다.

읽어줄 책을 고르며 서가를 살펴보니 주제에 따라 나눠놓은 책들이 눈에 들어온다. 꽤나 신경써서 책을 갖다놓고, 잘 보이게 배치하며 애정을 담아 관리하고 있다는 것이 느껴졌다. 비싼 팝업북이나 아트북도 꽤 눈에 띄었다.

이담은 단순한 도서관이 아니라 복합문화공간이기때문에 이곳에서 전시뿐 아니라 다양한 문화행사도 기획, 운영되고 있다고 하는데 우리가 방문한 날엔 저자 강연회가 예정되어 있었다.
어린이뿐 아니라 성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그림책만들기 수업도 열리고 대부분 무료라고하니 원주에 사시는 분들은 자주 들여다보고 이용하시면 참 좋을것 같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