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7
아쿠아 비즈
511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8명 중 8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아쿠아비즈, 간단히 반짝이는 소품 만들기

작년 어느날 부턴가 아이는 레고방을 출입하기 시작했다. 그곳에서 아이는 레고도 하고 간간이 비즈로 책가방 걸이를 만들기도 했다. 비즈는 다리미로 열을 가해 고정시키는 것이어서 아이가 혼자 처음부터 끝까지 완성시킬 수는 없었다.

그런데 마트에서 물을 뿌려 굳히는 비즈를 발견했다. 비즈가 알약 캡슐의 녹으며 붙는 성분으로 되어있어서 물을 뿌렸다가 말리면 서로 붙어 굳는 것. 그때부터 우리는 집에서 심심할 때마다 손쉽게 여러가지 반짝이는 소품들을 만들었다.
안전해서 간단해서 그리고 무엇보다 창의적으로 아이만의 작품을 만들 수 있어서 좋다.

<초간단 만들기 방법>

1. 도안을 틀에 끼우고 도안을 따라 비즈를 올린다.
2. 물을 적당히 뿌린다.
3. 말린 후 떼어 열쇠고리나 자석, 실 혹은 줄에 걸어 원하는 목적으로 이용한다.
ex) 가방걸이, 열쇠고리, 냉장고 자석, 목걸이, 머리띠나 반지장식, 네일아트, 벽장식, 트리오너먼트 등등 다양

<활용팁>
1. OH필름을 도안과 같은 크기로 자른다.
2. 필름을 틀에 끼워 아이 스스로 그림이나 글자를 형광펜으로 스케치 한다. (휴지로 잘 지워져서 형광펜을 썼는데 잘 지워지는 다른 펜이 있다면 그걸로 그려도 무방할 듯)
3. 원하는 색깔을 정해 유성사인펜으로 덧칠해 내 아이만의 도안을 만든다.

ex 아이마다 그림 스타일이 다르니 독특한 작품이 탄생할 수도 있고 이름으로 비즈를 만들어 가방걸이를 해주어도 좋다.

*우상단 숫자표시 누르면 더 많은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