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10명 중 9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유리창 청소가 필요한날 윈도우 칼라!

저녁 먹을 시간이라 청소가 용이해보이는 윈도우 칼라를 먼저 꺼내주었습니다. 함께 그려보았더니 오~! 발색력 좋고, 잘 그려지고~ 부드럽고! 잘 묻어나고.. ㅠㅠ

두녀석 정신없이 그려댑니다.
엄마 이거 욕조에도 그릴 수 있어 광고에서 봤어! 라고 아는 척 아는 아들, 선생님 놀이에 푹 빠진 딸

추운 겨울이 오는 이때 집에서 해줄만한 미술놀이로 아주 좋네요.

♡가격이 저렴해요.
♡매끄러운 곳은 어디든 잘 그려져요.
♡아이들이 무척 좋아해요.
♡발색 끝내줘요.
♡손에 묻어도 물티슈로 지워져요.
♡가구나 바닥에 묻어도 쉽게 닦여요. 오래두었다 닦아도 잘 닦여요.

다른 리뷰들
2명 중 2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토루 윈도우 글라스칼라

워셔블한 무독성 유아크레용이예요.
벽에다 그림 그리지 말라는 잔소리대신 토루글라스칼라를 주며 창문에 그림을 그리도록하니 잔소리도 안하게되고, 또한 유리창을 도화지삼아 맘껏 그림을 그릴수 있으니 아이의 집중력도 컸던거 같아요.

크림같은 느낌으로 조금은 잘 무뎌지는 느낌도 있지만 많이 닳지는 않아 두고두고 잘 사용하고 있어요. 색깔표현도 좋은거같아요.

지워지기도 물걸레로 잘지워지고, 그래서 사실 유리창뿐만 아니라 바닥에 그려보기도해요.

물로만 뿌려도 (자국은 살짝 남아있어요)지워지기 때문에 욕실에서 글라스칼라로 놀기도 해봤는데 타일사이에는 잘 안지워지기에;;유리창이 제일 좋은거 같아요.

18명 중 18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색다른 크레파스, 토루 윈도우 글라스 칼라

아이들에게 작은 스케치북이 아닌 새로운 작업공간을 내어줄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팔을 가득 뻗어 그려도 모자랄만큼, 그리고 그리고 그려도 아직도 더 그릴 곳이 남아있는 그렇게 크고 멋진 도화지가 우리집에 있다. 바로 엄청나게 큰 창문!

화방에서 우연히 발견한 미술재료 윈도우 글라스 칼라는 유리에 그리기 적합하게 만들어진 크레용인데 그야말로 칭찬받아 마땅한 재료가 아닐 수 없다.
토루는 문구류로 유명한 동아에서 만든 국산브랜드라는데 가격대비 성능이며 색이며 다 마음에 든다.

전에도 여러 종류의 윈도우용 재료들을 사용해 보았는데 (크레욜라 윈도우용 마커, 윈도우용 크레용 등등) 발색력에 있어서는 토루의 글라스 칼라가 단연 돋보인다.

질감이나 형태가 파스넷과 비슷한데 실제 파스넷을 유리에 그려서 비교해보니(파스넷도 꽤 잘 그려지니 이걸 사용해도 충분하긴 하다)
글라스칼라쪽이 색이 훨씬 선명하고 조금더 찐덕한 느낌이다.
물걸레로 슥 닦으면 아주 쉽고 깔끔하게 닦이니 뒷처리도 문제없다.
유리뿐 아니라 돌이나 플라스틱 같은 다른 단단한 재료에 그리게 해보는것도 재미있을것 같다.

눈을 기다리는 아이들에게 거실 창문에 직접 눈을 그리게하니 너무너무 즐거워 한다.
덕분에 우리집엔 지금 알록달록 눈이 가득 내리고 있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