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1
숲속의쉼터 글램핑
point 사진
~
point 사진
대한민국 경기도 연천군 전곡읍 양원리 749
point 사진
010-8799-4907
point 사진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7.07.18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24명 중 23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숲속의쉼터 자연휴양글램핑!

미세먼지가 가득한 요즘같은때에 아이를 데리고 어디를 가는 것이 좋을까 고민하다가 나무가 울창한 숲속에 있는 글램핑장을 찾게되었다.

숲속의 쉼터 글램핑장은 다른 글램핑장과는 다르게 다양한 놀이시설이 있어, 단순 캠핑보다는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것들이 많은 편이다.

보통 캠핑장을 찾으면 아이들 놀거리는 방방장 하나만 있는 경우가 대다수인데, 숲속의쉼터 글램핑은 노천탕,찜질방,놀이방,노래방,탁구장,족구장,미니게임장 이 있다. 또 하절기에는 야외수영장 및 어린이풀장도 운영한다.

우리는 아이들이 있어 사장님의 배려로 화장실 가까운 곳에 텐트배정을 받았다.
우리가 예약한 '전망존' 텐트는 기준인원이 2명에 최대6인이라 적혀있어 작을 줄 알았는데 왠걸!! 너무나도 넓은 텐트 내부!! 성인 6명이 머물러도 될만큼 큰 텐트로 되어있어 두 가족이 함께 놀러간 우리는 너무 좋았다!

(전망존 외에 패밀리존은 씽크대와 개별화장실이 추가되어 있다.)

처음 도착해서 짐을 푸르자마자 달려간 곳은 따뜻한 노천탕~! 관리동 2층에 위치하고 있는 노천탕은 35도~40도의 따뜻한 물이라서 비가오던 제법 쌀쌀한 주말이었는데도 들어가서 아이들과 신나게 놀 수 있었다.
사람들이 많으면 정숙하는 것이 예의지만 하필 비오는 날 캠핑을 떠난 우리 가족에게는 전세로 사용할 수 있는 가족만의 따뜻한 수영장이 되어버렸다.
깊이도 성인 무릎정도 깊이라서 5세인 우리 아들도 함께한 사촌 형,누나와 함께 물속에서 신나게 놀 수 있었다.

우리가 노천탕에서 노는 동안, 같이 모시고 간 친정엄마는 찜질을 하며 쉴 수 있다는 점도 너무 좋았다.

노천을 하고 나와서 샤워를 하고 1층 노래방에서 노래도 부르고 미니게임과 오락기도 하고, 놀이방에서 장난감도 가지고 놀며 신나게 놀다보니 어느덧 저녁먹을 시간이 금새 되어있었다.
따로 아이와 무얼 하며 놀아줄까 고민하지 않아도 되는 편안한 캠핑이었다!

아이들과 함께 오랜만에 미세먼지 없는 맑은 공기를 마시며 1박2일 어른과 아이가 모두 즐거운 캠핑을 즐기고 온 것 같아 행복했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