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7
녹색도시체험센터
4295
point 사진
~
point 사진
대한민국 강원도 강릉시 난설헌로 31
point 사진
033-923-0201
point 사진
point 사진
무료 주차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9명 중 8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아이뜨락 생태놀이터

녹색도시체험센터 야외공간에 있는 아이뜨락 생태놀이터.
평일 점심때 갔더니 사람이 우리뿐이였고, 자연에너지펌프, 저울놀이, 그림자로 시간을 알 수 있는 해시계, 미끄럼틀, 블럭놀이 등이 있고, 옆에 토끼들도 있다.
펌프질도 할 수 있고, 나무 수로에 물을 부으면 물레방아가 돌아가서 아이가 재밌어하고, 나뭇잎도 둥둥 떠다니게 하며 이곳에서만 오랜시간을 보냈다.
옆에 자전거 교육장에서는 무료로 자전거 대여가 가능하다^^


*상단에 카메라 모양 옆 숫자를 누르면 더 많은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다른 리뷰들
2명 중 2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녹색도시 체험센터

강릉 경포호수변에 위치한 녹색도시체험센터 안에는 아쿠아리움, 평창동계올림픽 홍보관, 아이뜨락 생태놀이터, 환경체험 상설프로그램, 무료 자전거 대여소가 다 같이 모여 있다.

환경올림픽을 지향하여 중고컨테이너를 재활용한 홍보체험관은 2018평창동계올림픽 정보들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중앙홀과 11개 동계스포츠 영웅들이 각 경기 중 실제 자세를 취하고 있는 주제전시관, 그리고 관람객들이 동계스포츠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4D체험관이 있다.
입체안경을 쓰고 봅슬레이, 스키점프, 스노우보드 선수가 되어 보는 건데, 의자도 움직이고 재밌었다.

환경체험 상설프로그램은 요일별 환경테마로 지역의 환경단체들과 함께 하는데, 우리가 간 날은 주제가 자원순환이였다. 참치캔이나 스팸캔을 이용해서 깡통 다육이를 만드는 체험이였고, 따로 시간이 정해져 있는게 아니라 체험장으로 가면 바로 시작을 한다.
체험비는 5천원인데, 일요일에는 무료로 환경놀이터를 운영한다고 한다.

차타고 이곳 저곳 이동 없이 한 곳에서 만들기, 놀이터, 자전거 타기, 체험 모두 가능해서 편했고, 아이들이 좋아할만 한 것들이 모여있는 곳이라 만족스러웠다.


*상단에 카메라 모양 옆 숫자를 누르면 상설프로그램과 4D상영시간표를 볼 수 있습니다.

6살4살 아이들 놀기 괜찮았어요^^

놀이터에서만 놀았어요. 6살 아들, 4살 딸 있구요. 모래놀이장, 미끄럼틀, 그물, 전망대, 수도시설 등 있었어요. 모래놀이세트 가져가서 모래놀이 한참하고, 미끄럼틀 따며 이리저리 뛰어다니며 한참 놀았네요. 미끄럼틀이 아주 크고 쌩쌩 잘 내려가요ㅋㅋㅋ 전체적으로 넓지는 않지만 깔끔하고 조용하게 놀기 좋았습니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