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0
호텔 드 포레 (HOTEL de forRe)
point 사진
None ~ None
point 사진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달성군 가창면 가창로 891
point 사진
053-608-5008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7.05.19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9명 중 9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무릉도원 같은 숲속의 집

대구여행에서의 하룻밤은 무조건 이곳으로 마음을 정하고 여행코스를 짰다.
무척이나 기대되던 숙소였는데 그 기대이상으로 부응했다^^

네이쳐파크 내에는 네이쳐파크를 비롯해 스파밸리와 호텔드포레 이렇게 세가지가 있다.
우리는 6시 워터파크가 끝나는 시간에 나와 체크인을 하기로 했다. 왜냐하면 숙소가 산정상즈음에 있고 차는 다닐수 없어 카트가 태워다주는데 체크인, 체크아웃 할 때 딱 두 번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불편할 줄 알았는데 그렇지 않았다.

호텔드포레 전용주차장에 주차 후(네이쳐파크 매표소 옆에 있음) 네이쳐파크 매표소에서 확인후 카트타는 곳에 짐을 꺼내놓고 기다리면 우리를 싣고 나를 카트가 온다.그걸 타고 네이쳐파크를 지나 산정상부근에 오르면 호텔드포레가 나온다.
우리는 보자마자 하트뿅뿅~너무 마음에 들었다. 편백나무와 황토로 지어진 집이 소박하면서도 고급스러워 보였고 한국적이었기 때문이다. 울집 꼬마도 오늘 우리집 너무 좋다며 신나했다.

아이가 있어서 온돌방으로 택했는데 침대방도 있다. 내부 역시 고가구와 찻상, 창호지문 등이 상당히 정갈해보였다. 침구도 순백색으로 청결했고 화장식 겸 욕실도 깨끗했다.

산속인지라 공기는 말할것도 없이 좋았고, 아침엔 닭울음소리가 아닌 공작새 소리 알람에 일어났다^^ 아침에 상쾌하게 문을 열어보니 푸르른 산과 나무들이 펼쳐져있는데 이곳이 무릉도원이구나 싶었다^^

숙박비에 워터파크 2인과 조식 2인, 네이쳐파크 입장료 포함이어서 우린 조식을 먹으러 호텔단지 초입에 위치한 식당으로 갔다. 몇가지 반찬과 갈비탕이었는데 맛은 보통수준이었다.

체크아웃을 할때는 방에 전화기로 전화해서 체크아웃 할꺼라 말하고 숙소앞 길가에 짐을 내놓으면 우리를 주차장까지 데려다 줄 카트가 온다. 울집 꼬마가 이곳 숙소를 더 좋아한 이유는 바로 이 카트를 탈 수 있기 때문^^

며칠 이곳에서 푹 묵으면 근심걱정도 사라질것만 같은 그런 곳이여서 떠날때 많이 아쉬웠다. 다음 대구여행을 또 온다면 한번 더 묵고 싶은 숙소다!

*상단에 숫자를 누르시면 호텔드포레의 조식, 내부 등 더 많은 사진을 보실수 있어요!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