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0
아르떼 수성랜드
4372
point 사진
~
point 사진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수성구 용학로 35-5
point 사진
053-762-6622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12명 중 12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아기자기 있을꺼 다 있는 놀이공원

수성못에 간김에 들러야지 했는데 수성못을 한바퀴 돌다보면 거의 연결되어 있다시피하고 또 놀이기구들이 보이니 아이가 가보고파하니 아이가 있는 집은 수성못에 왔다면 안들릴수 없을 곳이다^^

먼저 파크랜드가 나오는데 이곳은 그야말로 1980년대초반 놀이공원 스타일이다.
몇개의 조그만 놀이기구와 대부분은 총으로 풍선 맞추면 인형선물 주는 게임하는 곳이었다. 이곳 옆이 아르떼 수성랜드 입구가 있는데 전에는 입장료를 받았다고 들었는데 무료입장이라고 써있었다.

들어서니 왼쪽으로 가면 패딩주라는 실내동물전시체험장이 있어 기니피그, 친칠라 등이 있어 먹이를 줄수 있다. 체험교실에서는 다육이화분만들기, 비누만들기 등이 있는데 15인이상 단체만 된단다. 이밖에 도예공방,몽마공방,쿠키만들기,가죽공예 등 체험거리가 무척 많았다.

펀펀랜드는 놀이기구들이 있는 곳인데 유아부터 성인까지 규모가 크진 않지만 알차다. 울집꼬마는 그중에서도 포크레인 작업을 했는데 남자아이라 다른 놀이기구는 마다하고 이것만 두번 할 정도로 좋아했다.

아르떼 수성랜드의 핵심은 바로 이번달(4월)에 오픈한 오즈의 마법사를 모티브로 한 오즈 어드벤쳐다. 이곳은 입장료가 따로 있는데 하나 아깝지 않게 신나게 놀았다. 왜 놀이터가 아닌 어드벤쳐라 했는지 아이와 함께 타보니 알겠다.

그물건너기, 장애물건너기 등 긴코스로 연결이 되어있어 재밌게 완주할 수 있다. 목재로 오즈의 마법사 케릭터를 너무도 잘 표현해놨고 중앙에 꽃밭도 있어 정말 동화나라에 들어온 듯 했다.

이밖에도 365일 연중무휴 아이스링크도 있고 야간엔 별빛축제도 있으니 수성못과 이곳에서 하루를 온전히 즐겨도 충분하다 싶다.

*상단에 숫자를 누르시면 아르떼 수성랜드 사진을 더 보실수 있으세요^^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