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7
남양주 점프 벼룩시장
1829
point 사진
2017-04-01 ~ 2017-10-28
point 사진
대한민국 경기도 남양주시 삼패동 630
point 사진
031-591-2701
point 사진
point 사진
한여름 7,8월 휴장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7명 중 7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아이와 함께하는 특별한 벼룩시장 - 남양주점프벼룩시장

남양주 삼패한강에 가면 매주 토요일 '점프 벼룩시장'이 열린다.

봄이 되며 슬슬 집안의 물건들을 정리하게 되는데, 아이와 함께 집안에 오래된 물건들을 차근차근 정리하면서, 다 가지고 논 장난감과 작아져버린 옷과 신발 모자 등 아이가 직접 내놓겠다고 나서는 품목들 위주로 미리 짐을 싼다.

아이와 함께 가격을 매기고, 물건을 팔 때 사람들과 주고 받는 말들, 그리고 거스름돈은 어떻게 줘야하는지 미리 이야기해주며 점프벼룩시장으로 향했다.

자리를 잡고 물건을 나열하고 포스트잇에 쓴 가격표를 직접 아이에게 붙이도록 해주고 "제 장난감 사세요~!" 라며 외치는 우리 아들. 친절하게 사려는 아주머니에게 이 장난감은 이렇게 가지고 노는 것이라며 시연까지 해주며 즐거워했다.

그렇게 벌게 된 돈으로 자기가 갖고 싶은 장난감을 또 사보며 시장놀이보다 더 재미있는 진짜 시장놀이를 하게된다.

점프벼룩시장의 특징은 벼룩시장만 있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공연 및 체험들이 있어서 나들이로 충분히 즐길만한 거리가 가득하다. 자전거나 인라인, 킥보드를 가지고 나와 타고 놀아도 좋고, 조금 더 더워지면 물놀이장도 개장을 하니 1석3조인 벼룩시장이다.

아이에게 자원순환의 원리를 알게 해주고, 중고 물품 판매를 통해 스스로 벌게 된 돈으로 물건을 사보며 돈의 소중함도 알수있게 되어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이었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