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9
부산항만안내선
1415
point 사진
~
point 사진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중구 대교로 122
point 사진
051-999-3000
point 사진
point 사진
무료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25명 중 25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무료로 즐기는 부산항 투어

탈것을 좋아하고 중장비를 좋아하고 바다를 좋아하는 아들의 관심사에 딱 들어맞는 체험이 있어서 부산여행 전 미리 예약을 하고 다녀왔다.
그것은 바로 부산항만공사에서 진행하는 부산항만안내선인 새누리호를 타고 부산항 투어를 해보는 것이다.
예약은 전달 마지막주 월요일 10시부터 싸이트에서 하면 된다.신청자가 30명미만이거나 우천 및 기상악화시 취소될수가 있다.승선 전날 예약자들에게 확정문자를 보내준다.
매주 화,목 2시에 수미르공원에서 출발!
울집 꼬마는 배를 탄다는 것에 들떠 있었다.예약자 출석을 부른후 출발~
먼저 선내에서 부산항만공사 직원의 유의사항과 코스 설명을 듣고 자유롭게 선내나 갑판에 올라가도 된다.
(운항코스는 수미르 공원 → 영도다리 도개 현장 → 부산항 연안여객터미널 → 북항재개발지역 → 양곡부두 → 자성대컨테이너터미널 → 우암컨테이너터미널 7.8부두 → 연합철강 → 감만시민부두 → 신감만컨테이너터미널 → 감만컨테이너터미널 → 신선대컨테이너터미널 → 조도 한국해양대학교 → 한진중공업 → 수미르 공원(운항시간 40분)
영도대교 도개를 배를 타고 가며 편안히 볼수가 있어 좋았다.또한 그 영도다리를 통과해서 가니 아이고 어른이고 너나 할것 없이 여기저기서 우와우와^^
수많은 컨테이너들과 거대한 하버크레인이 바로 눈앞에서 작업하는 것을 볼수도 있어 우리가 진정 부산항에 와있구나 싶었다.부산항은 컨테이너 처리 세계6위이며 부산항의 53%가 환적이고 환적은 세계3위란다.아들은 눈이 휘둥굴해져서 갑판위에서 내려올줄 몰랐다.
이밖에도 군함,고기잡이배,웅장한 부산항대교를 보느라 선내에서 직원의 설명을 듣는 분들이 적었다.설명도 듣고팠는데 놓치기 아까운 부산의 광경들이었다.

보통 배를 타면 자연경관이나 섬에 들어갈시엔 바다만 보여 조금 지루할수 있으나 부산항만안내선은 부산의 중심인 부산항을 눈앞에서 볼수 있으니 스페셜한 체험,경험이 아닐까 싶다.
무엇보다 아이들이 너무나 좋아할 색다른 볼거리들에 심지어 무료니 너무나 해볼만한 승선체험이다!

*상단에 숫자를 누르시면 새누리호 승선모습을 더 보실수 있으세요!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