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7
동백섬
658
point 사진
~
point 사진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710-1
point 사진
051-749-7621
point 사진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2명 중 2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낮과 밤 모두 가볼만한 섬

해운대 해수욕장 백사장이 끝나는 쪽을 보면 조선비치호텔이 자리잡고 있다.그 조선호텔 뒷편에 동백섬이 있는데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걸어와도 되고 차를 타고 가도 된다.

우리는 동백섬 산책에 나섰다.4월에 갔을땐 동백꽃은 안보이고 소나무가 많았는데 이또한 푸르고 운치있어 좋았다.
오전 산책에 나선지라 동네분들이 운동하러 많이들 나오셨고 관광차 오신분들도 꽤 되었다.
작은 섬이라 한바퀴 도는데 그리 긴시간이 걸리지 않는다.데크길도 조성되어 있고 하얀 등대도 있는데 이 등대에서 누리마루 APEC 하우스,광안대교 쪽으로 일출,일몰때와 야경이 그렇게 멋지단다.
누리마루 APEC 하우스는 2005년 정상회담 회의장으로 사용하려 만들었다.이건물 유리창으로 보이는 부산바다 풍경이 참 멋지다 싶었는데 국내외 언론들이 역대 APEC 정상회의장 중 가장 풍광이 뛰어나다고 했단다.회의장엘 들어가서 아이에게 어떤 곳인지 알려주는데 사진과 전시물들이 있어 수월했다.아이는 회의장에 각나라 대표들이 앉았던 자리에 써있는 나라이름을 읽으며 그나라에 대한 이야기도 하며 잠깐이지만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동백섬에서 광안대교를 바라보는데 이국적인 느낌이 들기도...

동백섬에서도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나며 핫한 더베이 101
이곳은 해가 져서 어두워지면 마린시티를 배경으로 더욱 분위기가 고조되며 많은 사람들이 야외테라스에서 왁자지껄한 밤을 보낸다.마치 맥주축제가 열리는듯 광장에 많은 테이블에서 많은 사람들이 맥주와 그외에 맛난 음식들을 즐긴다.

동백섬은 낮에는 바다와 소나무숲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풍경으로,밤에는 멋진 야경을 볼수도 있고 더베이 101에서 세련된 밤을 보낼수 있는 곳이다.

*상단에 숫자를 누르시면 더 많은 사진을 볼수 있어요!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