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0
쉬자파크
8449
point 사진
~
point 사진
대한민국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백안리 산68-7
point 사진
031-770-1009
point 사진
point 사진
주차가능 / 당분간 무료운영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26명 중 25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쉼이 있고 여유가 있는 피크닉장소!!

오늘은 어디 갈까? 아이들과 얘기를 나누다가 쉬면서 노는 곳~~~!! 바로 양평에 위치한 쉬자파크가 생각나서 도시락을 싸들고 출발했다. 양평을 오다가다 이정표를 발견하고 한번 가봐야지 킵해둔 곳인데, 쉬면서 놀자라는 말과 함께 단번에 생각이 난 곳이다.

쉬자파크는 조용하고 평화로운 산중턱에 위치하고 있으며 그 봉우리를 넘어가면 용문산자연휴양림이다. 6번 국도를 구불구불 올라오면 도심에서 완전히 벗어나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쉼터, 쉬자파크가 있다.

이 곳은 산림교육센터, 초가원, 솔쉼터, 트리마켓, 야외공연장, 야생화정원, 관찰테크, 암벽등반장등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작년 5월에 생긴 곳이다. 아직 완벽하게 개장을 한곳이 아니라서 몇몇 시설은 이용불가(초가원,산림교육센터)한 곳도 있지만, 아이들과 함께하는 데는 아무런 지장이 없었다.

공원입구에 들어서자 눈에 들어온 유아숲체험원 안내판! 우리는 아이들과 이곳을 오르며 작은 연못에서 물고기관찰, 보기드문 야생화 관찰, 올챙이관찰등~ 군데군데 아이들의 흥미와 호기심자극 거리가 넘쳐났다. 재미난 의자들로 구성된 관찰데크길은 오르며 힘듦을 잊게해주는 재미난 길이었다. 솔쉼터에는 정자가 있어서 그 곳에서 시원한 바람맞으며 휴식을 갖고, 아이들은 모험체험놀이동산에서 즐겁게 놀았다.

잔디마당으로 가서 본격적으로 돗자리펴고 싸온 간식거리 먹으며 아이들과 아빠는 축구삼매경에 빠지고 엄마는 여유롭게 쉴수 있는 정말 마음에 쏙 드는 공원이었다.

-상단에 숫자누르시면 더 많은 사진보실수 있어요 :)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