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0
미소리 한옥게스트하우스
3485
point 사진
~
point 사진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동구 동명로67번길 14-1
point 사진
062-222-3753
point 사진
point 사진
만5세이하 예약불가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16명 중 16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두번 모두 만족스런 한옥에서의 하룻밤

광주로의 여행을 계획하며 코스를 고려한 숙박을 알아보다가 미소리 한옥게스트하우스를 알게 되어 예약을 했다.
여행지는 물론 한옥게스트하우스에 대한 기대를 품고 광주로!

지난 1월에도 너무 따뜻하고 아늑했던 좋은 기억에 이번 3월에도 다른곳 알아보는 수고를 않고 무조건 이곳으로 정했다. 광주시내에서 가까운 위치도 마음에 들었다.도착하니 한옥대문이 눈에 띈다. 이름이 미소리라서 무슨 뜻인가 했더니 한자어 해석을 하자면 널리 밝음을 깨우치다 라는 뜻이란다.

문을 열고 들어서니 ㄷ자 구조로 가운데는 잔디와 탑이 있다. 1958년 지어진 한옥이라 낡고 허름할줄 알았는데 의외로 새한옥 같아 여쭈니 외관은 거의 그대로 보존하고 화장실,욕실등을 현대식으로 바꾸었단다.
본채, 독채, 별채로 되어있고 방이름은 색으로 나뉜다. 기준인원은 모두 2인이고 패밀리룸은 총2개로 4인까지 가능하다.

우린 지난 1월엔 본채인 레드방(게하에서 젤큰방, 패밀리룸)에서 묵었고 3월엔 독채인 하양방(최대3인)에서 묵었다.

방문을 열자 한옥의 단아함과 서까래, 색동이불, 고가구들이 숙박선택에 확신을 주었다. 무엇보다 방마다 화장실과 샤워실이 있어 불편함이 전혀 없었고 난방도 잘 되었다. 1,3월 추울때였는데 비단색동이불을 덮고 따땃한 아랫목에 가족들과 누워있으니 이것이 행복인가 싶었다^^

조식서비스도 되는데 아침8시~10시반이며 토스트, 계절과일, 시리얼, 우유, 쥬스, 커피 등 간단하게 먹을 수 있다. 떡국백반(8000원)을 주문할수도 있다.

두 여사장님들께서 두번 모두 반가이 맞아주시고 편하게 대해 주셔서 미소리에 숙박하는 동안 잘 쉬고 그다음 여정을 떠날수 있어 광주에 올때마다 울가족은 이곳에 묵을것 같다^^

*상단에 숫자를 누르시면 게스트하우스의 화장실,부엌 등 더많은 사진이 있어요^^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