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98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23950
point 사진
~
point 사진
대한민국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217-6
point 사진
1899-6611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20.05.30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10명 중 10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만족스러운 체험형 전시. 멋지고 놀랍다
3세, 6세 아이와 함께 방문.
멋졌던 전시. 잊지못할 체험이었어요.

인터넷으로 예약안하면 못오는줄 알았는데(당일 인터넷 예약불가) 당일 현장접수는 가능한걸 뒤늦게 알고 방문했어요(잔여석 있을시 가능) 게다가 현장접수시에만 할인되는 항목이 있어서 30%할인 받았어요.

L층 테마전시관은 무료이고 방문자 누구에게나 오픈된 공간인데 차량에 탑승해보거나 돌아다니는 로봇에게 안내를 받을 수 있어요.(아이들이 서로 하겠다고 졸졸졸 따라다님)

1-3층은 유료로 진행되는 상설전시장인데 자동차를 만드는 과정(실제 사용되는 기계들 등장), 자동차 충돌실험, 차의 형태에 따른 바람연구소, 차의 소음을 음악으로 들려주는 소리 연구소, 디자인연구소, 3D 경주차 체험, 포토존 등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상설전시는 15분 간격으로 예약을 받는데 (15분안에 입장필수) 11:45분 티켓을 발권하고 화장실에 다녀오느라 50분쯤 입구에 도착하니 이미 45분 한팀이 떠난 상태였고 남은 가족이랑 저희 가족을 다시 한팀으로 묶어 진행해서 더 쾌적한 관람이 가능했던 것 같아요.
각 구역에 담당하시는 분이 있어서 설명해주시니 이해도 잘되고, 충돌실험은 놀랍고 신기했고 디자인 연구소에 본 쇼는 너무 멋졌네요. 전체적으로 체험형이라 더 와닿고 좋았던것 같아요.

* 키즈체험은 나이가 안되거나 그다지 유용한것 같지 않아 신청하지 않았고 상설전시를 다 둘러보니 1시간 반 정도 소요되었어요.
다른 리뷰들
BMW 드라이빙센터 가기 전에 가보기 좋은 곳
자동차를 좋아하는 아이를 데리고 있는 부모님이라면
서슴치않고 선택해서 한 번쯤은 와봄직한 곳이다.

다만, 1층은 무료관람이지만- 사전예약이 필요하니 주의.

체험활동을 할 수 있는 충분한 시설이 있지는 않지만,
적당히 관람시간을 조정해서 들여보내고 있으므로 관람에 불편함은 없다.

초등 초반 까지가 흥미롭게 관람을 즐길 수 있는 적당한 연령대라고 여겨지며-
자동차가 만들어지는 과정들을 볼 수 있다는 점에 있어서 가치가 있다.

'현대'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지나치게 강조하지는 않는다는 점에서
더욱 만족스러운 관람이 가능하며
직원들의 배치와 서비스는 매우 높은 수준에 있다.

1층의 전시차량들은 특별전시가 아닌 이상은
모두 착석이 가능하므로 신차구입시에 고민이 된다면 들러보는 것도 괜찮아보인다.
4명 중 4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키즈 워크샵 체험
지난 1일 아이생일에 당첨된 이벤트쿠폰으로 성설전시를 예약하고 키즈워크삽은 별도로 예약했더니 아이용 상설전시쿠폰과 카페이용쿠폰1장씩 줬다

주말은 키즈워크샵이 오전11시만 가능해서 예약했는데 예약인원이 2명이라서 안내시간보다 일찍 끝났고 오전 한가한 시간이라서 자동차 정비체험도 할수 있었다

먼저 아이 눈높이에 맞는 자동차 설명후 아이손을 잡고 이동했는데 바로 앞에서 부모가 대기장소도 있지만 워크샵예약시 준 커피솝이용권을 가지고 카페로 가서 1시간의 꿀같은 여유를 즐겼고 아이는 자동차를 완성했다
체험키트는 샵에서 판매중인데 체험비와 크게 차이가 나지 않는듯하다

작년과 크게 달라진 점은 찾지못했고 작년엔 키가 작아 이용하지 못한 4D를 관람했다

예약을 하지않고도 잔여인원이 있을경우에 현장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1명 중 1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상설전시
아이는 17년도 오픈때도 가봐서 2번째 방문이고, 나는 처음 전시체험을 했는데, 가는곳마다 직원들이 정말 친절하고, 미래도시에 온 듯한 느낌을 받았으며 외국인관광객들이 가기에도 좋은 곳 같다.

예약할 때 차량번호 입력했더니 주차장 들어가는 차단기가 열리면서 내 이름이 표시되었다.

데스크 앞에 운전체험이 있는데, 아들이 혼자 하고 싶어했으나 키 140 이상만 혼자 할 수 있다고 한다.
9살 아들은 아쉽게도 137 이라 같이 앉아서 했다^^

10시로 예약을 하고 갔는데 10시에 입장 or 10시 15분에 입장이였다. 전시되어있는 차들을 타보느라 10시 15분 입장을 했는데, 주말인데도 우리까지 총 3가족뿐이였다.

자동차의 제조 과정을 체험할 수 있는 <상설 전시존>

철광석 덩어리가 자동차로 탄생하기까지 전 과정을 체험할 수 있다.
철로 강판을 만드는 과정부터 자동차 생산의 4가지 핵심 제조단계인 스탬핑(차체 만들기), 용접(차체 연결), 도장(색 입히기), 조립(부품 맞추기)

손바닥 그림 있는 곳을 터치하면 반응하는 에어백 체험 존, 자동차 소음을 음악으로 풀어낸 사운드존, 1천4백11개의 알루미늄 기둥이 자동차 모양을 만들어내는 움직이는 조각 ‘이모션’은 정말 놀라웠다.
4D 시뮬레이터관에선 실제 자동차 대회 코스를 달리는 듯 했다.

<어린이 대상 ‘키즈 워크샵’ 프로그램>
친환경 나무 소재 퍼즐을 활용해 나만의 자동차를 직접 만들어보는 넥쏘 퍼즐 자동차 만들기(6~8세)

자동차 엔진 부품을 직접 조립해보는 자동차 엔진 만들기강의에선 자동차의 심장인 엔진 작동 원리를 알아본다(8~11세)

자율주행 자동차를 직접 만들어 자율주행 레이스를 펼쳐보는 넥쏘 자율주행 자동차 만들기 수업은 미래 자동차에 대해 생각해보는 시간이다(11~13세)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