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0
어린이생태학습도서관, 풍암체육공원
1526
point 사진
~
point 사진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서구 풍암공원로 8
point 사진
062-350-4584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5명 중 5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책보다가 놀다가 즐거운 도서관

광주에 사는 어린이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작은 도서관, 풍암체육공원내에 위치한 어린이생태학습도서관이다.
아무리 책을 좋아하는 아이라도 하루종일 도서관에 틀어박혀 책만 수십권 읽기란 보통 어려운일이 아니다. (엄마가 읽어줘야 하는 아이라면 엄마가 더 힘들다.) 그래서 아이가 어릴때의 좋은 도서관이란 기본적으로 뛰어놀 공간이 있는 곳이어야 한다.

이번 광주여행에서도 우리 가족은 도서관을 찾았는데, 여러 후보 중 공원을 끼고 있다는 이유만으로 이곳이 선정되었다. 생태학습도서관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도서관엔 자연, 생태와 관련된 도서들이 유독 눈에 많이 띄었고 (그렇다고 다른 분야의 도서가 없는 것은 아니다.) 도서관 2층엔 아이들이 곤충과 동물, 식물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작은 전시공간도 알차게 마련되어 있었다.
무엇보다 도서관 바로 앞에는 큰 연못이 있고, 조금만 걸어가면 푸른 잔디와, 꽃과 나무가 맞아주는 체육공원으로 이어지니 살아있는 생태를 직접 접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어린이도서관이다보니 어린이 도서가 대부분이었지만 한켠엔 어른들을 위한 서가도 마련되어 있었고, 도서관 안에는 책을 읽고 있는 가족이 여럿 있었다.
한껏 뛰놀다 지치면 가만히 앉아 책을 읽다 지루해지면 또 나가서 뛰어놀 수 있으니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