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2
미군부대체험-우리 아이 미국 체험 프로젝트
8957
point 사진
~
point 사진
용산 미군부대 (4호선 이촌역 1번 입구 주차장)
point 사진
010-5106-0107
point 사진
point 사진
휴대폰 문자로 신청, 이름(영문)/생년월일/연락처/희망날짜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9.11.09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48명 중 44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미군부대 체험 - 외국인 선생님들과 놀기

아이가 미국에 가고 싶다고 하는데 당장 갈 수 없어 체험을 알아보다가 미군부대 안에서 외국인 선생님들과 점심도 먹고 소방서 견학도 하고 놀이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발견했다. 체험비가 좀 비싸서 잠깐 생각에 잠겼다가 어떤 체험일지 궁금해서 바로 입금을 하고 설레이는 마음으로 체험일을 기다렸다.

아이만 들어가는 체험이고(활동사진 찍어서 부모 카톡으로 보내줌), 7살 아들도 혼자 들어가겠다고 했는데, 호기심 많은 엄마라서 부탁을 드리고 따라들어갔다^^;;;

정원이 15명인데 오늘은 13명이였고, 외국인 선생님 3분과 (영어를 못하는 아이를 위해 한국인선생님도 한분 계심)영어로 진행되는데 아이들을 이뻐하고 잘 챙겨주셨다.
건물들 구경을 하고 점심을 먹고 소방서 견학을 가서 소방복 입는 모습을 보고 설명 듣고 만져보기, 궁금한거 물어보기, 소방차들에 대해 알아보고 타보기도 했다.(여긴 거의 한국어+영어는 조금)

아이들이 가장 좋아한 건 야외놀이터인데 외국인 선생님들이 적극적으로 놀아주었고 모든 아이들과 잠깐이지만 1:1로 오늘 학습한 단어들 뜻을 발음해보며 복습하고 발음을 봐주셨다.

영어를 잘 하는 아이들은 선생님들과 영어로 대화를 나눴는데, 우리 아이는 영어를 잘 못하는데도 다들 영어로 의사 소통을 하니 자연스레 영어로 이야기를 해서 놀랬고, 영어 말하기의 자신감이 좀 생긴 것 같다.

1회 체험으로 아이의 영어실력이 늘진 않지만, 용산 미군부대가 아무나 들어갈 수 없기에 특별한 체험이였고, 아이도 무척이나 즐거워해서 만족스러웠다^^

*상단에 카메라 모양 옆 숫자를 누르면 더 많은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