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1
동서울그랜드볼링센터
12276
point 사진
~
point 사진
서울 광진구 강변역로 50 동서울 그랜드볼링센터
point 사진
02-444-1100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6명 중 6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아이와 함께 볼링즐기기

광진구쪽에 돌잔치가 있어 나간김에 들린 동서울그랜드볼링장

최근 저희 동네에도 볼링장이 생겼는데 거긴 아이들용이 없고 레일도 여기처럼 아이들칠때 막히지않아 연습겸 볼링 재미도 붙여줄겸 들렸는데 더 치자는 아이 끌고나왔어요.

리틀홈 후기에 대기 길다하셨는데 저희는 토요일 6시쯤갔는데 30분정도 기다렸고
할리갈리 등 보드게임이 있어 지루하지 않게 기다렸어요.

보통 신발 대여비 별도인데 포함 4000원대라 가격도 저렴하네요.

중간중간에 보니 아기침대도 있고, 웨건도 있고 신발도 190부터 있어 아이를 위해 나름 노력하신게 보이더라구요.

아이가 칠때 옆에 올라와 빠지지않으니 중간에 멈추지만 않으면 하나라도 맞으니 아이가 정말 좋아했어요.

다른 리뷰들
38명 중 38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이젠 아이와 쉽게 볼링을 쳐보아요

아이와 손쉽게 볼링을 칠 수 있는 곳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다. 동서울터미널 6층에 위치한 동서울그랜드볼링센터가 그곳. 동서울터미널은 오래된 만큼 많이 노후된 곳인데 이런 곳에 핫한 볼링장이 있어서 의외였다.

국내 최대 규모인만큼 볼링레인이 47개나 되고 유아가 함께 칠 수 있는 레인도 꽤 있었다. 어린이가 함께 칠 경우 본인 순서가 되면 가터에서 범퍼가 올라와서 공이 빠지지않게 도와준다(어른 순서가 되면 자동으로 범퍼가 내려감) 아이와 볼링을 칠 때 가터에 공이 자주 빠져서 볼링에 재미를 붙이기가 어려운데 공이 빠지지않으니 더욱 재미있게 칠 수 있었다.

공은 5파운드부터 있었고, 신발사이즈는 180미리부터 가능했다. 둘째아이가 36개월인데 6파운드도 들 수 있었고 신발은 조금 컸지만 치는데 무리는 없는 정도였다.

주말에 방문한만큼 대기가 엄청 길었는데 (일요일 오후 3시경, 약 한시간가량 걸렸다) 기다리는 동안 젠가, 할리갈리 등 다양한 게임을 할 수 있어서 아이들이 지루하지않게 기다릴 수 있었다. 그 외 유아침대, 웨건 등도 비치되어있어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 같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