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9
보성차밭빛축제
521
point 사진
~
point 사진
대한민국 전라남도 보성군 보성읍 봉산리 1197
point 사진
061 852 0918
point 사진
point 사진
제2행사장:전라남도 보성군 회천면 우암길 24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6명 중 6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녹차와는 거리가 먼 빛축제(~1.31)

보성 녹차밭은 관광지로도 유명한데 그곳에서 빛축제를 한다기에 최강 한파임에도 불구하고 다녀왔다.

올해로 14회째를 맞은 '보성차밭 빛축제'의 올해 주제는 <A beam of hope 이순신,희망의 빛>이다.
멀리서부터 산전체에 이순신 대형트리가 보였다.그런데 안내된 주소가 엉뚱한 곳으로 데려다주어 잠시 방황하기도--;

보성차밭축제는 제1행사장(한국차문화공원)과 제2행사장(율포솔밭해수욕장)으로 진행되고 있었다.두행사장간의 거리는 7km로 약10분거리라 거리상으론 두군데 다 둘러볼만하다.

우린 먼저 제2행사장인 율포솔밭해수욕장으로 갔다.주차하면서부터 직감했다.이곳은 내가 원하던 상상하던 녹차밭 빛축제가 아님을--;
바닷가 옆 소나무 숲속길을 따라 형형색색 전구를 걸어두고 정신없는 만국기에 빛축제라면 있는 몇개의 조형물들.
그길을 따라 옆엔 먹거리 장터들.거기서 흘러나오는 요상한 뽕짝들--;
어마무시하게 추운데다가 멀리 이곳까지 왔는데 빛축제랍시고 얼토당토 않게...왠만하면 이왕왔으니 다둘러보고 가자는게 울가족인데 만장일치로 그만보고 가자할정도였다.
실망감이 커서 제1행사장을 가봐야하나 말아야하나 싶었으나 이왕 여기까지 왔으니 가보자는 울가족의 스타일대로 가보기로!
거긴 제발 보성녹차밭 빛축제답게 내가 상상했던대로 계단식 녹차밭에 멋지게 꾸며져있었음하며 살짝 기대하며 도착!

제2행사장처럼 큰실망감을 안겨주진 않았지만 그래도 이름같이 보성차밭축제와는 아무관련 없는 빛축제 현장이었다.
계단식차밭에 꾸며진 빛축제가 아닌 올해는 차문화공원에 꾸며져있었다.뜬금없는 공룡에 용 등등...보성차밭축제에 온건지 아닌지 분간 안갈정도다.

그나마 길고 긴 빛터널에서 아이는 신난다며 달리기도 하고 중간에 차품평관인 한옥이 있어 차축제인가보다 싶지 구지 빛축제를 보러 우리처럼 멀리서 올 필요는 없다.이미 다른 빛축제를 많이 보셨다면 분명 실망하실테니까--;
울가족도 빛축제는 여기저기 많이 가본지라 녹차밭 빛축제의 특색이 있을꺼라 생각하고 왔거늘 실망이 이만저만 아니었다.

근처에 사신다거나 근처 지날일이 있으면 무료니 휴게소처럼 들른다면 큰실망은 안하실듯요.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