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41
옳은휴식하루
28024
point 사진
~
point 사진
대한민국 경기도 파주시 소라지로 106-2
point 사진
070-4300-5450
point 사진
point 사진
주차가능
최종수정일 2019.11.18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9명 중 9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다음에 또 즐기고 싶은 하루

음식에 수영용품 게다가 낮잠이불까지 짐을 한가득 싣고 캠핑기분 내면서 물놀이 하기엔 넘 좋은 곳이에요 한가족이 가는것보다 두가족이 같이가서 아이들 뛰는거 걱정없이 놀수 있어서 좋아요
바베큐도 미리 예약했는데 혹시 이용하실거면 감자나 옥수수등도 준비해가시구요
오전 오후 물놀이하느라 아이들은 가지 않았는데 숲속놀이터는 여름이라 모기가 있으니 해충기피제도 필요해요
저흰 카페2층(들아,산아-두군데중 들아를 이용)을 이용했는데 수영장이 가까워서 좋았어요 담번엔 다른 곳으로 예약해 보려구요
A존은 계단이 가파르니 초등이상이 좋을듯해요 겨울이면 카페2층 중에서 산아가 좋을것 같구요

다른 리뷰들
11명 중 11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말그대로 옳은 휴식, 하루

파주에 위치한 당일캠핑장이다.
우리가족은 벌레를 유난히 무서워하는 나(엄마)때문에 캠핑은 꿈도 못꾸는 슬픈 가족인데..
가까운 파주에 당일캠핑장이 있어서 너무 맘에 들어 다녀온곳이다.
음식은 장을 봐가서 점심저녁을 해먹었고 하루종일 정말 신나게 놀다왔다.

작년 여름 방문했었는데 수영장은 없지만 추억의 빨간다라이(?)에 물을 받아서 아이들은 실컷 물놀이도 하고 실내에 에어컨도 잘나오기때문에 안에서 그림도 그리고 팩도하고 낮잠도 자고 시원해질때쯤 저녁 바베큐를 먹는데 사장님이 야심차게 준비하셨다는 그릴은 정말 고기맛이 예술이다.

아침10시부터 밤10시까지 정말 신나게 놀다올수 있는 이 캠핑장.
말그대로 옳은휴식, 하루다!
(참고로 같이 운영하는 카페에서 파는 커피맛은 진짜 맛있다)

4명 중 4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기대보다는...

주인장님 이 굉장히 친절하셔서 애가 좀 귀찮게 했는데도 싫은 내색없이 잘 대해주셨어요. 지나가시며 이것저것 얘기도 잘해주시고.. 밤에 불들어오면 예쁘고요. 방갈로 안이 깨끗해요. 고기를 사들고 갔는데 시켜먹으면 얼마나 더 맛있을까 고민했어요. (3센티의 고기두께가 필요한듯)

86명 중 85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반나절의 특별한 캠핑

인스타에서 옳은휴식하루의 사진을 보고 너무 궁금해 안다녀올수가 없었다.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은 이곳은 새로운 개념의 캠핑공간이다.

본래 캠핑장을 운영하셨는데 좀더 편하고 멋지게 캠핑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이 무얼까 고민하시다가 숙박을 하지 않고, 캠핑의 재미와 낭만만을 즐기다 갈 수 있는 공간을 만들기로 하셨단다.

옳은휴식하루는 여러채의 캐빈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이 캐빈중 하나를 선택하여 내가 원하는 시간만큼 머물며 바베큐도 하고 휴식도 취할 수 있다.
평일에는 반나절 (5시간이용, 10시~15시, 17시~22시), 종일 (12시간 이용, 10시~22시) 중 선택하여 예약할 수 있고 주말은 종일로만 이용가능하다.

우리는 B존을 이용했는데 캐빈안에 들어가면 작은 주방, 화장실, 넓은 테이블이 있는 거실, 바닥이 뜨끈뜨끈한 작은방이 갖춰져 있다. (거실공간은 B존이 더 넓어보인다.)
A존도 평수는 동일한데 구조가 조금 다르다. (방안에 다락방이 있고, 야외 데크에도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하나 따로 있다.)

욕실과 주방 모두에서 온수도 잘 나오고, 무엇보다 따뜻한 방이 있어서 추운 겨울에도 이용하기 괜찮았다.

펜션이나 글램핑처럼 모든것이 다 갖춰져 있고 음식과 일회용그릇들만 챙겨오면 몇시간의 유유자적한 캠핑을 즐길 수 있는거다. 바베큐를 원하면 15000원을 추가해 그릴을 사용할 수 있다.

우리는 두가족이 함께 갔는데 식당이나 카페나 어디든 아이들 데리고 가려면 이것저것 신경쓰고 눈치도 봐야하고 힘든데 여기 나오니 아이들은 마음껏 들락날락 뛰어놀고, 밥도먹고 차도마시며 편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것이 정말 좋았다.
이용요금이 있긴하지만 두집정도 모여서 함께가고, 음식도 준비해오면 식당과 키즈카페같은데 가는것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한켠에 아이들을 위한 놀이터도 마련되어 있는데 계속 업그레이드중이신것 같았다. 정형화된 놀이터가 아니라 아이들이 자연속에서 상상을 더해가며 놀 수 있는 곳이라 나는 더 마음에 들었다.

지금은 나무에 잎이 다 떨어져 조금은 황량한 분위기가 있지만 초록잎이 예쁘게 달리면 또 어떻게 변할지 궁금하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