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7
라 코르테 (구.라스페라)
6747
point 사진
~
point 사진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 258-148
point 사진
02-749-9697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정원이 넓은 남산 자락의 카페 라스페라

아이들이 뛰어놀수 있고 엄마들의 가시거리에 있는 마당이 있다는 점이 좋아요. 음식값은 저렴하진 않지만 커피는 보통 시내 카페 정도이고 맛도 괜찮았어요. 노천에 좌석이 많아서 좋고 남산공원과 이어지니 산책을 하다가 와서 식사나 음료를 마셔도 좋을 듯 해요.

다른 리뷰들
8명 중 8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도심 속의 전원카페 '라스페라'

계절이 변하는 시기마다 아이에게 풀내음, 꽃내음이 가득한 바람냄새를 맡게 해주고픈데 교외로 움직이기 부담스러울때 찾는 도심 속의 보석같은 곳이 있다.
하얏트호텔입구에서 다리를 건너 남산시민공원과 접해있는 '라스페라'가 바로 그 장소.
넓은 정원에서 맘껏 뛰어놀고 뒤로 돌아나가면 남산공원과 연결되어있어 산책로까지 여유있게 둘러볼 수 있는 힐링코스이다.
계절별로 멋진 운치를 느낄 수 있는데, 무더운 한여름에도 정원의 스프링클러가 돌아가면 물줄기를 맞으며 깔깔거리며 뛰어놀던 아이들의 웃음소리를 잊을 수 없다.
한가지 팁이 있다면, 아이와 함께라면 실내에서의 식사보다는 야외 파티오에서 음료 한잔을 추천한다.
이 곳을 찾는 연령대가 좀 있는 편이기 때문에 실내는 조용한 분위기이므로 활동적인 아이와 함께 실내에 있을 경우 주의를 받기 쉽상이니, 식사보다는 정원에서 음료를 마시며 운치를 즐기는 편이 아이와 부모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방법이다.
따뜻한 햇살과 선선한 바람의 늦은 가을, 음료 한 잔으로 도심 속의 전원생활을 만끽할 수 있는 '라스페라'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