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10명 중 10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디즈니 영화가 책으로 쏙~ 디즈니 세계명작

오랫동안 고민힜던 디즈니 세계명작 전집을 둘째 생일선물로 구입했다. 아이들보다 내가 더 갖고싶었던 추억의 디즈니 전집. ㅎㅎ 예전엔 프뢰벨에서 나온것밖에 없었던것 같은데, 블루앤트리에서도 출시되어서 블루앤트리 전집으로 구입했다.

프뢰벨은 출시된지 오래되어 최근작이 좀 없는것 같고, 글밥이 블루앤트리에 비해 더 많다. 대상연령이 프뢰벨은 6세이상, 블루앤트리는 4세부터인듯. 우리 아이들은 5세 6세인데 아직 한글을 읽지못해서 읽어줘야하니 글밥 너무 많은게 싫어서 ㅋㅋ 나중이 혹시 너무 좋아하면 프뢰벨로 바꿔주더라도 일단 블루앤트리부터 보여주기로 했다.

블루앤트리에는 빅히어로며 올해 개봉작인 굿다이노까지 포함되어 있는데, 아쉽게도 인사이드아웃은 없고 거기 나오는 캐릭터라는 빙봉에 대한 이야기가 있는 책만 있다. 그래도 겨울왕국을 비롯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것들이 거의 다 포함되어있어서 좋았다. 또하나의 강점은 세이펜이 된다는 것. 카드로 된 퀴즈게임과 워크북, 스티커북, 퍼즐북도 포함되어있는데 우리아이들은 세이펜으로 퀴즈게임 푸는것을 엄청 좋아한다.

그리고 최근작들은 대부분 3D느낌의 영화그림 그대로가 아니라 손그림같이 따듯한 그림으로 나와있다. 개인적으로는 이게 더 좋은데 호불호가 갈릴지도 모르겠다. 신데렐라같이 예전에 나온 애니는 그 그림 그대로인데 좀 올드한 느낌이 들수도.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