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7
스타필드 아쿠아필드 워터파크
14501
point 사진
~
point 사진
대한민국 경기도 하남시 신장동 미사대로 750
point 사진
031-8072-8800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스타필드 찜방

넓고 13갤 아들이 뛰어놀기 딱좋았어요. 늦게 들어가서 잠은 못자고 나왔지만 좀 일찍가면 낮잠도 자고 오고 너무 좋을것같아요. 누워서 개인티비 보는곳도 있고 찜방도 다양하고. 밥먹을 곳도 있어서 좋아요~ 추울때 가면 족욕하면서 밖에 봐도 좋구요. 더울때 가서 족욕은 오래 못했어요~

다른 리뷰들
4명 중 1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아쿠아필드 두번째 이야기 :)

처음에 갔을땐 거의 실내에서만 놀았는데 이번엔 애들이 좀 더 크고해서 실외에서 놀았어요~ 처음에 갔을땐 모레놀이 하는곳을 못봐서 이번엔 신나게 모래놀이도 했네요~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음식도 괜찮고, 아이들이 놀기에 최적화 되어있는 곳 같아요.

14명 중 14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아이들에게 맞춤형 사이즈의 워터파크 하남 아쿠아필드

본격적인 물놀이 시즌이 다가오고 있다. 하남 스타필드의 야외풀도 개장을 했다기에 올해 첫 물놀이를 즐겼다.
아무래도 이곳의 장점이자 단점은 규모가 작다는것이다. 어른들이나 여기저기 뭔가 많은것들 원한다면 단점일것이고 우리 같이 아이가 있고 또한 아이가 아직 어리다면 딱 좋은 곳이었다.

일단 탈의실과 목욕탕 모두 실내이고 실내 풀까지 모두 실내로 동선이 짧다. 또한 실내풀이 작기 때문에 내부동선도 간결하고 푸드코트도 실내로 가깝게 위치해 있다. 사실 아이를 데리고 젖은몸에 맨발로 여기저기 다니는게 여간 힘든일이 아닐수 없기 때문에 되도록 많이 다니지 않고도 놀수 있다는 점이 좋았다.
아무래도 실내는 거의 아이 위주의 공간인듯한 워터파크였다.

물도 따뜻해서 지금 놀기에도 많이 춥지 않았다. 야외풀도 올라가 봤는데 예상보다는 컸다. 인피니티풀에서 야외 광경을 보는게 꽤 괜찮긴 했는데 아직은 좀 춥긴했다. 그래도 물은 따뜻한 편이었다.

목욕탕과 탈의실에는 샤워비누와 샤워타올 샴푸, 린스 모두 아로마향 좋은거로 준비되어 있어 따로 가져갈 필요가 없다. 아이들용도 준비되어 있다. 세럼과 바디로션도 다 있고 아이들 바디로션도 있어 짐을 줄일수 있어 좋다.

32명 중 31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고급스럽고 깨끗한, 워터파크 스타필드 하남

흐리고 쌀쌀한 날. 야외활동을 하기엔 적합하지 않지만 온가족 나들이를 즐기고픈 한가롭고 설레이는 가을의 주말, 우리는 삼구동성 '워터파크'를 외치며 하남스타필드 첫경험을 하러 떠났다.

주차는 무료. 우리처럼 아쿠아월드나 키즈 쇼핑센터만 이용할 거라면 지상3층에 주차하면 엘리베이터를 안타고 바로 쇼핑몰3층으로 들어갈 수 있지만 11시반쯤 갔는데도 이미 지상 만차인지 이용 불가였다.

우리 가족은 쇼핑을 즐기지 않아서...바로 워터파크로 직행! 워터파크 리뷰만 충실하게!

워터파크와 스파는 붙어있으나 가격도 각각받고 두 개 합쳐 할인하는 할인권도 없다.
워터파크만을 보고왔으므로 깔끔하게 워터파크 입장권만 구입. 소셜할인도 없고, 현장 할인 정보를 보니 해당항목은 SSG PAY 앱을 깔고 결제하는 방법뿐이라 즉석에서 얼른앱을 깔고 10%씩 할인을 받았다.

지금은 야외풀장 겨울이용을 위한 열선공사로 실내풀장만 오픈한 상태여서 만원정도 할인금액이라 했다. 뱅글뱅글 유스풀만 좋아하는 울 따님용 맞춤형 오픈인 셈. 야외풀 오픈 일정은 아직 미정이라고 하니 야외 풀장과 샌드풀 이용을 원할시에는 사이트를 지켜보라는 직원의 조언.

첫인상은 깔끔하고 럭셔리하며 고급호텔 수영장 느낌의 아담한 워터파크 (씨랄라와 웅플의 반정도?규모)
(*전체구조 사진 첨부)

1.유수풀: 길게 워터파크 3분의 1쯤을 순환하는 어른 가슴정도 깊이의 유수풀 작은폭포와 몸을 담그고 마사지받는 풀 등이 있다.

2.워터 슬라이드: 오픈형 터널형 두개가 꽤 길고 꽤 속도감을 즐길수있게 설치되어있다. 키 120이상 부터 이용 가능

3. 키즈존: 120이하의 유아를 위한 키즈슬라이드와 작은 풀 두개가 있다. 바닥분수가 쭉 놓여있어 아이들이 좋아했고, 부드러운 재질의 물고기들와 작은 미끄럼틀 같은 아가들용 놀이조형물이 있었다. 키즈존은 물이 전부 따뜻해 어른들도 몸을 담그고 쉬기 좋았다.

4. 보텍스 풀: 유스풀보다 속도감이 조금 더한 소용돌이풀. 모두가 이용가능하게 비치된 부드러운 동물튜브(빈백쇼파같은 느낌, 대여섯개)에 몸을 싣고 물을 따라 도니 어른도 아이도 정말 편하고 좋았다.

☆ 식사및 간식: 입장시 먹을거, 음료, 과일 이런거 제재 전혀 안함. 스넥코너에 아이들 먹을것은 많지 않아서 아이 간식은 충분히 챙겨 들고와도 될 듯.
식당은 푸드코트로 한식, 피자, 중식, 우동, 분식, 햄버거와 치킨류로 구성되어있고 식당 역시 뷰가 좋다. 음식 맛은 쏘쏘. 탄산 무한리필해줘서 좋았다 ^^ (*메뉴 사진첨부)

☆풀장내에 수유실, 의무실, 화장실 전부 있고, 곳곳에 서있는 라이프가드옆에 의료도구함이 비치되어있어 안전사고에 신경쓴 모습이 좋았음. 안전요원 입구 직원 풀장내 직원 식당직원들 모두 친절. 특히 키즈풀 안전요원이 장난꾸러기 아이들에게도 다정하게 존대말로 주의주어 좋아보였음. 개인차가있겠으나 친절교육이 따로 있었던것 같아보였음.

☆사우나실(스파 아님/스파손님과 함께 이용) : 샴푸 컨디셔너 샤워젤 유아용 샴푸앤바스 / 에센스 로션 헤어로션 바디로션 유아용 페이스 앤바디로션 모두 질 좋은 것으로 비치되어있음(사진속 하얀게 애기용. 모든 제품이 밖에 기념품 코너에 판매중이었음). 하얀 등받이 의자가칸칸이 놓여있고, 샤워기 물과 수도꼭지 물을 동시에 쓸 수 있어 아이랑 씻기 좋았음.

☆샤워수건은 입장료 낸 1인당 두개씩 주지만 아이것은 사야하고 비치타월 구명조끼 대여료가 있으므로 개인 물품이 있다면 준비해가는것도 좋다. 그 외 샤워용품 자판기와과 음료 자판기가 비치되어있음.

나들이를 끝내고 돌아와 그간의 워터파크중 젤 좋았다는 신랑과 딸의 평은 전체적 분위기와 신경써 비치한 각종 물품들과 4세 아이가 놀기에 적당했던 규모가 한몫한듯 하다. 에너지 넘치는 큰 아이들은 실외 개장후를 더 좋아할지도.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