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8
차카차카놀이터
7692
point 사진
~
point 사진
대한민국 경기도 과천시 문원동 대공원광장로 102
point 사진
02-500-7335
point 사진
point 사진
사전예약, 6~13세, 키110cm~160cm, 몸무게60kg이하만 체험가능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26명 중 24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자동차 좋아하는 아이와 차카차카 놀이터

서울대공원 동물원에 자리한 현대자동차가 쏘나타 출시 30년을 기념해서 만든 자동차 테마 놀이터다.
부릉부릉 차타는 거 무조건 좋아하는 남자 아이를 키우고 있는 입장에서 귀가 솔깃할만한 공간이다.

정확한 위치는 서울대공원동물원 계곡 광장 인근 부지에 있다. 원래 대형 쏘나타로 놀이터도 만들어 놓았는데, 하필이면 방문했을 때는 수리중이라고 운영을 안해서 바깥에서만 봤었다. 그러나 파란색으로 큰 자동차만 봐도 멀리서부터 아이는 신이 났었다.

주된 체험은 미니 쏘나타 체험이다.
자동차를 타는 것이라 제한이 있다. 6~13세, 키 110~160 이 되어야 한다.

기다리면, 차고에서 차가 지잉 나온다. 이 미니쏘나타 주행체험은, 시각 장애아이들도 체험가능하도록 기본적으로 자율주행모드이다. 타 본 아이의 말로는 헬멧에서 자동으로 방지턱이 있으니 속도를 낮춰라, 핸들을 어디 쪽으로 돌려라. 이런 것들을 안내해 준다고 한다.

요즘 자율주행 기술 발달하고, 성인 자동차도 가능하다고 하는데 우리 아이가 제일 먼저 체험을 해 볼 수 있는거다. 나름 멋지게 차에 앉아서 헬멧까지 쓰고 나니, 카레이서 같은 느낌도 든다.

신호도 있고, 방지턱도 있고, 구불구불한 코스지만 속력도 그리 높진 않고 천천~히~ 달리는데 아이는 직접 핸들 돌리고, 지시 따라서, 핸들 돌리고 엑셀도 밟고,멈춰가며 나름 드라이브 하는 느낌을 느꼈다고 한다.

출발 전에 사진을 찍어 끝나고 나면 면허증 개념으로 주행증을 줘 아이들이 무척 좋아한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