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30
대구 차타타 키즈카페
2876
point 사진
~
point 사진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달성군 다사읍 대실역남로 18
point 사진
053-585-3933
point 사진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17명 중 15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대구 유일 차타타 키즈카페

슈퍼맨이돌아왔다에서 이휘재아이들이 다녀와 알려진 차타타 키즈카페를 소개합니다. 서울 경기지역엔 체인이 많을진 모르겠지만 대구엔 이번에 처음생겼어요.

평일 점심먹고 다녀왔는데 아직 홍보가 덜 됐는지 사람이 한명도 없어서 아주 신나게 놀다왔습니다.
지금 할인행사까지 하여 나름?저렴하게(원래 가격이 쎈편)다녀왔어요.
자세한 가격은 사진첨부했음.

가면 먼저 선불 계산을 하고 (음료를 시키면 엄마입장료는 무료에요. )아이들은 망아지마냥 날뛰며 놀기 시작합니다. ㅎㅎ 한층을 1,2층으로 나눠서 1층은 자동차를 탈 수 있는 공간. 2층은 캠핑존, 역할놀이존, 블럭존 등 영역을 나눠논 공간이었어요. 또 2층이 약간 미로처럼 통로가 되어있고 그곳을 통과하면 볼풀장이나 점핑죤으로 나오게 해놨답니다.

1층에 자동차는 본인이 직접 운전하는 전동차와 직원삼촌이 조정해주는 수동차. 그리고 중간에 기차가있어요.
민서는 전동차를 처음 타보는데 6살이라 그런지 혼자서 잘타고 윤서는 아직 무린지 여기쿵 저기쿵 박아대다 결국 직원삼촌이 조정해주는 수동차로 갈았탔답니다.

자동차 실컷타고 또 점핑한번하고 2층가서 엄마놀이, 마트놀이 하고 미끄럼 한 번 타고 또 차 한번 타고 기차 타고 아주 심심할틈이 없었어요. 엄마 한번 안찾고 집에 갈때도 더놀고싶어서 울고 ㅎㅎㅎ 암튼 가격이 일반 키즈카페보단 쎄지만 뽕뽑았네요.
대구지역 사는 분들은 특히 자동차 타는걸 좋아하는 아이들이 있다면 꼭 한번 오면 좋을껏 같아요.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