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58
현대모터 스튜디오
20275
point 사진
~
point 사진
서울 강남구 언주로 738 현대모터스튜디오서울
point 사진
02-542-3322
point 사진
point 사진
36개월 미만 참여불가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31명 중 31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키즈라운지가 달라졌어요

이곳 리뷰를 쓴적이 있는데 키즈라운지가 조금 바뀌었다고 해서 또 방문을 했다.
전시관은 1~5층으로 1층에는 예술 작품이 주기적으로 바뀌고, 2층은 자동차 도서관과 폴바셋 카페, 3~5층에는 갤러리가 있다. 각각 프리미엄 자동차, 가족을 위한 자동차, 튜닝 라운지를 주제로 다양한 차량들이 전시되어 있고, 탑승도 가능하다.

4층 키즈라운지는 36개월 이상 무료체험으로 상주 직원이 계셔서 엄마 아빠는 50분동안 자유시간!
맘에 드는 자동차 모양 페이퍼토이로 만들기를 하고, 맘에 드는 자동차 그림을 골라 색칠하고 노란판에 그림을 비추면 내가 색칠한 자동차가 화면속으로 들어가더니 도로를 달린다. 자동차관련 아이책들도 있어서 50분이 금방 지나간다.

키즈 라운지 바로 옆에는 원두 커피 머신도 있어서(무료)엄마 아빠는 커피 한 잔 하면서 아이들을 지켜보거나 전시장을 관람할 수 있다.

세일즈를 하지 않고, 들어가면 구루라고 불리는 직원들이 궁금한 것에 대해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시니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은 곳.
일산 킨텍스 옆에도 현대모터스튜디오가 이번달에 오픈한다고 하는데 규모가 커서 키즈라운지가 있지 않을까, 기대가 되고 빨리 가보고 싶다^^


*상단에 카메라 모양 옆 숫자를 누르면 더 많은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다른 리뷰들
23명 중 22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무료 키즈라운지와 자동차 전시

2년전에 가보고 오늘 하원 후, 2번째 방문을 했다.
건물 입구에 가면 직원분이 발렛을 해주시고 1층부터 5층까지 자유롭게 관람을 하며 책도 보고 전시 되어있는 차에 타보는 것도 할 수 있다.

1층 Studio - art 전시
2층 Auto Library & 카페 - 도서관 & 카페(폴바셋)
3층 ~ 4층 Gallery - 자동차 전시
5층에는 제네시스 G80모델과 1/4 축소 모형의 G80을 만날 수 있고, 차에 대해 궁금한것이 있으면 '구루'라고 불리는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신다.

4층 키즈라운지에서는 정시부터 50분동안 선생님과 자동차만들기, 색칠하기, 전기로 가는 자동차로 레이싱 놀이를 하는데 키즈라운지 옆에 테이블과 잡지책들이 있어 아이를 기다리며 편하게 앉아 있었다. 작은 규모에 어른인 내가 보기엔 별거 없어보이는데도 아이는 재밌다며 즐거워했다.

2층에 폴바셋 매장이 있는데 3~5층에 폴바셋 원두커피를 무료로 마실 수 있는 커피머신이 있기 때문에 매장에서 따로 커피를 주문하진 않았고 아이만 아이스크림을 사줬다.

구입여부에 상관없이 아이와 자동차를 편하게 구경하고 타볼 수 있으며, 물어보기 전에는 직원이 먼저 다가오지 않기 때문에 차에 관심이 없어도 부담없이 방문할 수 있는 곳이다.

*상단에 카메라 모양 옆 숫자를 누르면 더 많은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

5명 중 5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현대모터스튜디오

사실 왔다갔다 많이 봤음에도 단순히 현대자동차를 판매하는 곳인줄로 알았다.
근데 의외로 자그마한 키즈라운지도 있고 폴바셋 카페도 있는 감각적인 인테리어의 공간!!
1층 로비에선 주기적으로 바뀌는 전시도 하고 있고 어른은 입장할 수 없는 키즈라운지에 아이를 맡기고 내려와 커피를 마시며 잠깐의 휴식도 취할수 있는 고마운 공간이다 ㅎㅎ

아빠랑 같이 가기 좋은 리얼 체험 스튜디오

항상 아이 눈높이에 맞춰서 나들이 장소를 정했는데 아빠도 좋아하는 관심사가 겹쳐서 더 좋았어요. 무엇보다 멀리 이동하지 않고 실내라서 비가 올때 갈수 있어서 좋았구요. 3-5층의 무료로 제공되는 폴 바셋커피 마시면서 이런 저런 차 타보고 나름재미있었네요.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