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43
장욱진 미술관
10608
point 사진
~
point 사진
대한민국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석현리 385-1
point 사진
031-8082-4245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3명 중 3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장욱진미술관

장흥 유원지에 위치한 장욱진 미술관은 어린이 미술관은 아니지만 아이들있는 가족단위로 피크닉 겸으로 와도 좋을만큼 넓은뜰과 물분수ㆍ 계곡물ㆍ 놀이터가 모두있는곳이예요 미술관에서 그림감상도하고 아이들이 직접 그려볼수있는 공간도 마련되어있어서 좋았구요
돗자리나 음식반입이 되기 때문에 미술관 관람후 물놀이후 도시락도 먹고 쉴수있으니 가격대비 최고의 장소예요^^어린아이들은 물분수대앞 놀이터도있으니 걱정없이 놀릴수있답니다^^

다른 리뷰들
3명 중 3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시원한 계곡과 미술관과 자연이 있는 곳

봄엔 어여쁜 벚꽃과 알록달록 꽃들이
여름에 계곡과 분수대에서 나오는 물이
가을엔 이쁜 낙엽과 단풍이
겨울엔 예쁜 동상들이 눈에 들어오는 곳

미술관도 구경하고
자연속에서 실컷 뛰어놀게 하고 싶다면
이 곳을 추천해요!

20명 중 19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미술관이야 캠핑장이야? 나들이하기 좋은 미술관

리틀홈에서 작년에 보고 기억해두었다가 찾아간 장욱진 미술관. 미술관이라는 이름이 무색하게 미술관을 찾는 이보다 앞마당인 조각공원과 계곡을 찾는 이들이 더 많아보였다. 바로옆에 '미술관옆 캠핑장'이란 곳도 운영되고 있으니 진정 캠핑장의 분위기를 느낄수 있다.

길건너편에 주차를 하고 미술관 입장료를 내고 들어가면-미취학 아동 무료- 조각공원이 펼쳐진다. 다들 돗자리 캠핑의자 아이스박스를 바리바리 싸들고 아이들은 수영복에 튜브까지 장착하고 제대로 놀준비를 하고 와있었다. 우리는 이날은 미술관과 카페를 가려고 들른거라 산책만 하고 왔지만 다음엔 물놀이 준비도 해가야겠다.

바닥분수가 있어서 아이들이 잔뜩 모여 신나게 놀고있었고, 계곡으로 내려갈수도 있는데 얕고 물도 맑고 놀기 좋아보였다. 작은 물고기들을 잔뜩 잡은 집도 보았다. 정원 중간중간 재밌는 조각들이 있어 포토스팟이 되어주기도 하고 놀이터를 대신하기도 한다.

조각공원을 지나쳐서 다리하나를 건너면 하앟고 소박한 미술관이 나타난다. 우린 사실 여기에 앤트러사이트 카페가 있다고 보고 갔는데 한달쯤 전에 철수하고 다른 카페로 바뀌었다고 해서 아쉬웠다. 하지만 일단 카페에 앉아 커피와 구슬이이스크림으로 땀을 식히고, 뒷마당에서 신나게 뛰어놀았다.

지하로 내려가면 아이들이 그림을 그릴수 있는 작은 공간도 있다. 그냥 종이와 펜이 준비되어 있는것 뿐인데도 여기서 한참 잘 놀았다.

양주의 예쁜 미술관 :)

너무도 유명한 장욱진미술관. 외관이 하얗고 잔디가 있어 사진이 너무나도 예쁘게 나오는 곳이다. 워낙 유명한곳이지만 생각보다 사람이 많지않아 더 좋았다.

벚꽃이 피던 계절이 가니 봄과도 너무 잘 어울리는곳. 여름에는 파란하늘 푸른잔디가 더 예쁠곳이다. 미술관 건물 앞쪽에 조각공원도있어 아이들이 뛰어놀며 보기 좋았다.

봄이였음에도 개울가에 발 담그고 노는 아이들이 있었다. 여름에는 앞 개울에서 발도 담그고 더 좋을듯 :)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