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30
스페이스 신선
7950
point 사진
2017-01-07 ~ 2017-06-25
point 사진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 256
point 사진
02-793-7400
point 사진
point 사진
주차 - 근처 한강진 공영주차장(유료)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1명 중 1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재미있는 열두 동물 띠 이야기 (~6/25 까지)

이태원 꼼데가르송 길에 있는 복합 문화공간인 스페이스 신선이 <재미있는 열두 동물 띠 이야기>기획전을 진행하고 있어 하원 후 다녀왔다.

전시실 입구에는 기부 관람을 위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데 스페이스 신선의 10가지 나눔활동 중 관람객이 원하는 곳의 모금함에 기부금을 넣으면 입장이 가능하다.(천원 이상)
우리나라 사람들이 태어나면서부터 누구나 가지게 되는 띠, 이 띠에 사용되는 열두동물에 대해 아이와 이야기 나누며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작가들은 저마다의 특징적인 작품 세계를 바탕으로 열두 동물을 표현하고 있고, 나와 가족들 띠를 찾아보는 재미가 있으며, 한쪽 벽에서는 계속 동물 영상이 나오고, 설치된 아이패드를 통해 열두 동물에 얽힌 옛이야기와 풍속 관련 정보를 볼 수 있다.

집에 열두띠 동물에 관한 책이 있다면 읽어보고 가도 좋을 듯 하고, 1층에는 시화담 카페와 플라워샵이 있고 컵이나 작품들을 구매 할 수도 있다.

다른 리뷰들
34명 중 34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스페이스 신선

'스페이스 신선’은 1981년에 창업한 ‘신선 설농탕’의 자회사로 예술과 문화를 나누고자 설립된 복합 문화공간이다.
3개 층의 전시공간과 시·화·담 카페, 이노아트&데코 플러워샵이 있고, 전시실 입구에는 기부 관람을 위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스페이스 신선의 10가지 나눔활동 중 관람객이 원하는 곳의 모금함에 기부금을 넣으면 입장이 가능하다.

전시는 계속 바뀌는데 지금은 한복 디자이너의 작품 전시와 영화<귀향>소품전을 하고 있고, 머리장식 꽂이와 어린이 미술 체험(오곡 입체표현), 투호놀이, 윷놀이, 제기차기 등의 체험활동이 있다.

전시공간을 이동하려면 엘리베이터를 타도 되지만 조형물이 달려 있는 멋진 계단을 이용하는걸 권하고 싶다.

규모는 작은편인데 카페에서 팬케익도 먹고, 천천히 전시관도 둘러보고, 미술체험을 오래해서 총 소요시간은 1시간 30분정도였다.

*상단에 카메라 모양 옆 숫자를 누르면 더 많은 사진을 볼 수 있어요.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