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31
카멜리아힐
2811
point 사진
~
point 사진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병악로 166
point 사진
064-792-0088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13명 중 12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제주의 꽃동산

때로는 관광할 장소를 너무 속속들이 알고,특히 사진상으로 많이 보고 가기보다는 그냥 가보는것도 괜찮다는걸 카멜리아힐을 와보고 느꼈다.
(이렇게 넓은 줄 모르고 시간을 촉박하게 잡은건 실수였지만^^;)

카멜리아힐은 수목원인데,동양에서 가장 큰 동백수목원이란다.동백은 가을부터 봄까지 피는데 우리가 갔던 5월말경엔 수국이 한창 피려고 준비중이었다.
수국이 만발한 카멜리아힐도 장관이던데 며칠차로 못보고와서 아쉬웠던 기억이 난다.
그래도 워낙에 길마다 수십종의 꽃과 식물로 잘 가꾸어놓아 가다 아름다운 길에 넋을 놓고 서게도 하고,또 가다 너무 이쁜 포토존에 발이 묶이기도 한다^^해서 여기서 셀프웨딩이나 야외스냅촬영을 많이들 하더라.

또 길마다 메세지가 있어 생각하며 걷게도 하고 카페도 있어서 차한잔도 가능하다.

제주는 평일이고 주말이고 따로 없지만 평일이었음에도 중국관광객들이 많았다.
이렇게 아름다운 길에 꽃내음 맡으며 새소리 들으며 호젓하게 걷고픈데 몰려다니며 시끄러운 중국관광객에 눈쌀이 찌뿌려졌다.
우리는 폐장시간이 얼마안남은 시간에 온터라 어쩌면 더 좋았던게 관광객들이 나가고 30여분은 수목원에 우리식구와 몇몇분들밖에 없어서 카멜리아힐을 조금이나마 온전히 만끽할수 있었다.

우라가족 모두 나가야하는데 발걸음이 떨어지지 않을정도로 너무 좋았던,다음 제주여행땐 이곳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자며 다짐하고 나왔다.

사계절이 어떤 모습인지 다 찾아가보고픈,궁금한 곳이 카멜리아힐이다!

*상단에 카메라 옆 숫자를 누르시면 더 많은 사진을 볼 수 있으세요.

다른 리뷰들
6명 중 6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동백이 활짝 피었습니다

몇달전에 제주에 다녀오고 또 금방 이곳을 찾은 이유, 동백꽃이 가득 핀 카멜리아힐을 보고 싶어서였다.

동백은 11월부터 피기시작해 12월~1월 절정을 맞이한다는데 우리는 조금 이른시기에 방문한지라 아직 피지 않았으면 어쩌나 노심초사했었다. 그러나 우려와 달리 입구에서부터 붉은 동백꽃이 우리를 반긴다. 품종에 따라 개화시기가 조금씩 다르고 또 아직 봉오리가 많이 달려있어 겨우내내 피고 지고를 반복하며 카멜리아힐은 붉게 물들어 있을듯 했다.
나무에 달린 동백도 예쁘지만 바닥에 떨어진 동백꽃잎도 아련한 감성을 자아낸다. 동백나무 한두그루는 많이 봤지만 이렇게 동백이 가득한 풍경은 정말 새롭다.
겨울에 제주에 온다면 동백꽃만큼은 꼭 만나고 가시길 바란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