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50
아그로랜드 태신목장
11412
point 사진
~
point 사진
대한민국 충청남도 당진시 면천면 면천로 1092-135
point 사진
041-356-3154
point 사진
point 사진
주차가능
최종수정일 2018.09.14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7명 중 6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좋아요

저희 아이들은 6살 5살 여자아이 두명과 3살 남자아이예요. 생각보다 아이들이 뛰어놀기에 너무 좋았어요. 전날 비가 와서 땅이 젖어 있어서 맘껏 더 신나게 못논게 아쉬울 정도로 좋았답니다.
체험 프로그램도 상당히.잘 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즐거워했답니다.

다른 리뷰들
날 좋을 때 아이들 맘껏 뛰어 놀기 좋은 곳

8,5,2세 세 아들 목장에서 신나게 뛰어 놀기 좋아요
트랙터도 타고 나무놀이터에서 신나게 놀았어요
매점이 있었나;; 목장이 넓어서 음식은 싸가는 게 좋아요

37명 중 36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자연그대로의 목장 나들이

충남 당진에 위치한 아그로랜드 태신목장은 국내 1호 체험목장으로 40여년의 역사를 가꾸어온 곳이라고 한다. 서울에서 2시간정도 거리인지라 가볍게 출발했다.

아그로랜드는 체험목장으로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는데, 입장시 매표소에서 원하는 체험을 선택하여 해당금액을 결제하는 시스템으로 우리는 목장체험 (건초주기 + 송아지 우유먹이기 + 소젖짜기/ 인당 7000원), 아이스크림 만들기(1~4인에 13000원)를 신청했다. 치즈만들기도 하고 싶었는데 사람이 적은 평일이라 체험이 불가하다고 했다.
체험을 해도 입장료는 별도인데 입장료에 트랙터타기 체험이 포함되어 있다.

체험마다 시간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우리는 도착한 시간에 맞춰 가장 먼저 트랙터를 탔다. 트랙터를 타고 목장을 크게 한바퀴 돌아보는데 포장이 안된 시골길이라 덜컹거리는 재미가 있다.
트랙터에서 내린후에는 차례로 목장체험과 아이스크림만들기를 했는데 이런 체험은 언제 어디서해도 아이들의 반응은 폭발적이다.

모든 체험을 마친후 아그로랜드내에 있는 식당에서 점심을 사먹었는데 맛도 가격도 관광지 식당 치고는 괜찮았다.메뉴는 비빔밥, 갈비탕, 한우국수, 비빔국수등으로 도시락을 준비하는것이 힘들다면 한끼정도 사먹어도 좋을듯 하다.

식사후에는 아이들과 목장 구석구석을 걸었는데 체험하는 시간보다도 이시간이 훨씬 인상적이고 좋았다. 트랙터를 타고 둘러볼때는 보이지 않던 목장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이 그대로 느껴졌다.
동물모양으로 정성들여 만든 놀이터도 너무 좋았고 연잎이 가득한 연못을 가로질러 걷거나 개울을 따라 산책하는 것도 좋았다. 사진찍기에 좋은 스팟들도 많아서 인생샷도 남길 수 있다.
목장 곳곳에 돼지, 거위, 공작, 염소, 양등 다양한 동물들도 있어서 굳이 먹이주기 체험을 하지 않아도 아이들이 동물들을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다.

입장료만 내고 들어와서 돗자리를 깔고 앉아서 망중한을 보내거나 도시락을 먹기에도 좋은 곳이라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소풍처럼도 많이 오시는 듯 했다. 우리도 다음에는 체험보다도 이곳의 자연과 여유로운 분위기를 느끼러 또 오고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풍경 좋고 아이가 뛰어놀기 좋은곳

아이들이 뛰어 놀수 있는 공간도 많고 조경도 잘되어 있어서 웨딩촬영하는 팀도 여럿 봤습니다. 참고로 캠핑장 이용하면서 놀다오니 아침에 사람들 없이 한적한 산책을 즐길 수 있었데요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