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6
보령머드축제
597
point 사진
2016-07-15 ~ 2016-07-24
point 사진
보령시 대천5동 대천해수욕장
point 사진
041-930-3882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4명 중 4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보령 머드축제 즐기기

올해로 19회째 열리는 보령 머드축제에 다녀왔다. 1회때 외갓집 식구들과 다녀왔는데 어느덧 19회를 맞아 이젠 아들과 같이 오다니^^;
올해 머드축제는 외국인 포함 약400만명이 방문하여 전년대비 25%이상 증가했다니 점점 더 규모가 커지고 세계적인 축제가 될 꺼라고 한다.

대천해수욕장에 도착해 보령 머드축제 마스코트인 머돌이와 머순이 동상을 보니 머드축제에 정말 왔구나 싶다.
일단 바다를 배경으로 MUD 동상앞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매표소로 가서 팔찌티켓을 받았다. (소셜이나 머드축제 홈피에서 구입하면 현장보다 저렴)

머드축제를 즐기는 곳은 키즈존(~초등3학년이하)과 일반존(초등4학년~성인)으로 나뉜다.
키즈존엔 아이가 있으면 보호자도 같이 입장 가능하다.(성인도 입장료 구입해야함)

키즈존엔 에어바운스와 미끄럼틀과 워터볼, 유아보트, 축구를 할 수 있는 골대가 있는 머드탕과 맑은 물이 있는 탕(시간이 지나자 머드탕으로 바뀌었지만^^;)으로 되어있다.

규모가 그리 큰편은 아니지만 아이들은 재밌게 잘 놀고 팔찌티켓이 있으면 자유롭게 대천해수욕장과 왔다갔다 할수 있으니 놀만하다. 우리는 머드 축제장에서 놀다가 해변에서 파도 타기도 하고 모래놀이와 모래찜질도 하며 장장 6시간을 보냈다.

일반존 같이 머드를 몸에 덕지덕지 바를수 있게 해놓지 않아 아쉬웠지만 머드탕 바닥을 긁어 모으면 머드가 있어 우리는 얼굴과 몸에 서로 발라주기도 했다.

사실 머드축제에 오기전 조금 두려웠다. 머드를 온몸에 묻히는 것도 옷은 머드물로 물이 들텐데 하며...
허나 아이도 어른도 처음엔 조심스러웠으나 에라 모르겠다 하며 내려놓는 순간 아이와 너무나 재밌는 시간을 보낼수 있었다.

우리는 축제 마지막날 가서 폐막 공연을 보는데 게스트로 DJ DOC가 와서 대천해수욕장이 들썩들썩 했다. 바로 이어지는 불꽃놀이까지 너무도 멋지고 신나는 머드축제를 즐겼다.

올해 축제는 끝났지만 내년에 가실분들도 있을것 같아 리뷰 써본다^^(아이들과 노느라 사진은 일부밖에 없음)

*상단에 카메라 옆 숫자를 누르시면 더 많은 사진을 볼 수 있으세요.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