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9
체험형 미디어아트전 '훌리훌리' (7.22~9.18)
5227
point 사진
~
point 사진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연건동 128-8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point 사진
02-742-0300
point 사진
point 사진
전시종료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16명 중 16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체험형 미디어아트전 '훌리훌리' (7.22~9.18)

체험형 미디어아트전 이라고 들어보셨는지요.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에서 현대예술을 직접 체험가능하며 아이들도 쉽게 접할 수 있게 전시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이런류의 전시를 좋아해서 그런지 빨리 보고싶어요. 어린아이들에게는 조금 힘들듯 싶고 4살이상 정도되면 어느정도 체험하기에는 수월하지 않을까 싶어요.
해당사진은 공식블로그에서 발췌해왔습니다.

다른 리뷰들
13명 중 13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아이도 어른도 모두 즐거움에 흠뻑~!!

리틀홈 이벤트 티켓으로 다녀온 정말 상상초월의 재미를 느끼는 "훌리훌리"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갤러리에서 진행중인 훌리훌리는 체험형 미디어아트전이고 이번이 두번째 시즌이라고 한다.
총 15작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마지막 출구 근처에 훌리그라운드가 있어서 쉴수 있다. 체험은 출구로 나가지 않는 이상, 반복적으로 다시 즐길 수있다고 한다.

전시 작품을 소개하자면,
1. 색깔있는 꿈-그림자에 색깔이 있다고 생각하니 너무 신기! 다양한 나비들이 날아다니는 공간에서 아이들또한 자연속으로 들어간다.
2. 일곱 색깔 작은 길-걷거나 뛰면서 건반을 누르며 소리를 내는 참가형 미디어!나도 아이도 이곳에서 한참을 뛰었다^^
3. 픽셀맨-아이들의 몸이 픽셀로 표현되는 공간!
4. 버틱시드-벽면에 도출된 삼각형뿔을 만지면 영상이 마법처럼 변화한다. 개인적으로 아이도 나도 제일 신기했던 곳!
5. 수중산책-벽면의 자연풍경에 팔을 휘휘저으면 꼭 물속에 들어온 듯한 느낌.
6. 이머시브 섀도우-에워싸는 색색깔의 공그림자를 통통튀기는 작품! 공이라면 환장하는 남자아이들은 이곳에서 머리, 팔, 다리를 모두 이용해서 공을 마구 튀기며 놀았다.
7. 오리지날 3D 휴먼-내얼굴을 3D로 변화시켜주는 작품!
8. 사물의 정령-화면에 나타난 폐허의 장소에 입장하면 아이를 인식하고 재활용품이 모여들어 아이만의 로봇을 만든다! 그리고 아이의 움직임에 따라 움직인다.
9. 타임스캐너-보이지 않는 시간이 우리의 몸을 쭈욱~늘리는 영상.
10. 딜레이미러- 우리아이가 둘,셋이 되는 조금은 아찔한 거울 ㅎㅎ
11. 앙상블 실루엣-흐르는 오선에 별 실루엣을 올리면 음악으로 표현되는 작품! 개인 소지품중 검은색은 올리면 다른 소리를 연출한다.
12. 화소의 숲-흰색이면 모든 책이 되어 픽셀로 이루어진 마을의 숲을 찾아가보는 동화책.
13. 스플레시 디스플레이-아이들에게 가장 인기만점!! 어른들도 신기하고 너무 이뻐서 계속 머무르게 되는 공간이었다. 움직이는 컬러 그림자에 공을 던지면 시원한 스티로폼분수가 터진다.
14. 트랜스폼-카메라앞 의자에 앉아 얼굴을 촬영하면 가상세계 거주자로 변신!! 나의 미니 아바타가 순간이동하는데 너무 신기하고 재밌다.
15. 해피 할로윈-말그대로 할로윈분장을 1초만에 쓱쓱!! 우리아이는 조금 무섭다고 한번하고 휙~

상단의 숫자 누르시면 더 많은 사진 보실 수 있어요~:)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