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22명 중 22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엉킨머리 걱정 끝! 긴머리도 편안하게 빗기는 탱글티저

처음에 이 제품을 한 온라인샵에서 보았을땐 무슨 이렇게 이상하게 생기고 비싼 빗이 있나 싶었다(한개에 3만원이 넘는 가격이었다). 그런데 여자아이들 머리빗길때 너무 좋다는 얘기에 최저가를 찾아헤매어 바로 구입, 2달정도 사용해본 결과 너무 만족스러워서 소개한다.

우리 딸들은 머리숱도 워낙 적고 머리도 빨리 자라는 편이 아니어서 엉킨머리 걱정을 하게된건 최근의 일이었다. 큰아이가 머리가 꽤 길어지면서 빗질하다 눈물 찔끔 흘리며 아파하는 경우가 왕왕 생긴것. 키즈용 컨디셔너를 사야하나 이래저래 고민하다 이 제품을 알게되었다. 반신반의하며 구입했는데 오 정말 이 빗을 사용한 이후로 머리빗으며 아프다고 하는일이 없어졌다. 아이는 물론 탈모가 꽤 있는 나의 머리에 쓰기에도 너무 좋다. 드라이기로 마구 말려서 잔뜩 엉켜있는 머리도 쓱쓱 몇번 빗어주면 고통없이 해결! 딸있는 집이라면 강추 아이템이다.

다른 리뷰들
6명 중 6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이거슨 인생탬~~~

머리가 긴머리이고 매번엉켜서 머리 빗는날= 머리카락 이거좀 깔고 가입해방 공식이 성립됬었는데 매일아침 머리빗을 들면 도망가는 딸을위해 야심차게(?)구입했다.

사람마다 차이가 있을수도 있고 해서 기대반 의심반으로 구입했는데 ... 완전 만족스러운 머리빗! 몇년만에 머리카락이 안걸리고 편안하게 빗어지는지 ...!!!

아이도 머리빗는 내내 걸리는것 없이 평온!!
쌍 엄지 척을 날리며 좋아했다.
머리짧은 남편은 이거 두피마사지 하는거 같다며~
목욕한 직후 수건으로 머리를 마구 말린후 빗어봐도 걸리는게 없다...

집에 여자 하나여도 본전생각 안나고 둘만 있어도 본전 찾는 머리빗이다. 오리지널로 구입했는데 한손에 잡히는 그립감도 좋다.

너무 좋아 엄마카페에 올렸다가 덕분에 댓글160개 이상를 돌파하는 인기글녀가 될 수 있었다.

선물 받고 싶은 1위-탱글티저

탱글티저 오리지날을 선물로 받아 사용하면서, 염색으로 푸석푸석한 머릿결이 정돈되는 느낌이랄까^^
색상이나 디자인이 맘에 쏙 듭니다. 선물 받아 더 기분 좋구요.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