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54
작은숲
9976
point 사진
~
point 사진
대한민국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호국로1121번길 271 (신원동 405-1)
point 사진
031-968-6161
point 사진
point 사진
매주 월요일 휴무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54명 중 52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비밀의 정원 -정원이 너무 이쁜카페! '작은숲'

아이를 낳은 이후 부터는 정원이 있는 카페들이 매력있게 다가오는데- 작은숲은 가게 이름처럼 정말 하나의 작은숲 같다.

기분좋게 들려오는 새소리와 한적한 느낌이 너무 기분좋게 느껴져서 나만 알고픈 정원으로 남기고픈 마음에 리틀홈에 올리지말까 잠시 갈등까지 하게 만든 이 카페는-들어가는 입구부터 하나의 비밀정원에 들어가는 느낌이다.

이전에는 레스토랑이였는데 메뉴를 축소하고 커피와 피자류를 판매하고 있다 하는데 다녀와본 카페 중에서 가장 넓은 잔디 정원이 있는 카페였다! 입장료를 별도로 받지않는 일반 개인의 카페라고 생각하니 놀라울 정도!

한바퀴 다 돌아보는데 10분이상 걸리고 잔디정원은 3개쯤 그리고 잔디로 되어있는 운동장까지 있다!! 날좋은 주말엔 공을 가지고 와서 커피한잔 하며 즐기는 사람들도 있다고한다. (비누방울이나 공같은 야외에서 놀 수 있는 놀잇감을 가지고 방문해도 좋을듯하다)
곳곳에 넓은 잔디로인해 아이들이 실컷 뛰어놀기 너무 좋을듯!

정원도 엄청나게 화려하지 않지만 짜임있게 잘되어있고, 계절별로 장미, 수국등 꽃을 보는 재미도 있지만 겨울엔 눈이 소복 쌓인 정원도 멋들어 진다고 한다. 산책하는 내내 듣기좋은 노래와 새소리로 힐링 하는 느낌이였다.

넓은 정원에 비해 카페 건물이나 카페내부는 심플한 편이였는데- 그럼에도 창가밖으로 보이는 풍경들도 그림같이 느껴지고 멋들어지고 그라인더도 커피 그라인더 박물관처럼 특이하고 이색적인 그라인더가 많아서 한참을 보았다.

좀 달달한것도 먹고파서 치즈 케이크도 주문했는데 주문전에는 가격이 비싸다 생각했지만 먹어보니 너무 맛있어서 또 먹기로...

카페내부는 너무 조용한 분위기여서 아이와 함께하기 부담스러울지 몰라도 정원에 많이 숨겨진 테이블들이 있어서 테이크아웃해서 야외에서 마시는것도 좋을듯 (실제로도 실내보단 실외에서 커피를 마시는 사람들이 많았다)

●상단에 카메라 옆 숫자를 누르시면 더 많은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