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30
서울시티투어버스 전통문화코스
11276
point 사진
~
point 사진
서울 중구 을지로 281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앞 101번 정류장
point 사진
02-2153-0000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10.16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89명 중 88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오픈형 2층버스로 서울을 누벼요!

남아라서인지 탈것에 유독 관심이 많은 울집 꼬마가 어느날 책을 보다가 영국 2층버스를 보곤 타러 가잖다.
그때,서울시내에서 본 기억이 나서 알아보고 바로 예약!
"아빠,저 내일 2층버스 타러가요"
"어디로?"
"영국 런던이요" ㅎㅎㅎ
영국이나 홍콩까지 당장 갈수 없다면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로 가면 된다^^
(2014년 2년전,울집꼬마 36개월에 다녀온 리뷰이지만 요즘과 거의 바뀐 정보가 없다)

네이*에 서울시티투어버스로 검색하면 한군데만 나온다.이 버스는 광화문에서 타는거고 개방형2층 버스는 없다.
(개방형을 타려면 www.seoultrolley.com)
서울시티투어2층버스로 검색하면 두군데가 나오는데 한군데는 광화문 출발, 한군데는 DDP출발이고 코스도 다르니 잘 구분해서 예매해야한다.

날씨도 좋고 이왕 타는거 개방형을 타면 아이도 더 좋아하고 진짜 2층버스 탄 기분을 낼수 있을것 같고 코스도 전통시장에서 내려 맛난 것도 먹을 수 있으니 우린 개방형 2층버스로 선택!

예매후 DDP앞 매표소에서 팔찌를 받아착용한다. 이걸로 하루동안 승차횟수에 상관없이 정류장에서 자유롭게 내리고 타면 된다. 운행코스와 버스시간표를 받아들고 내려서 관광후 시간맞춰 다시 타면된다. DDP까지 안가고 집에서 가까운 다른 정류장에서 타서 출발해도 괜찮다.버스에 안내원이 있어 버스에서 결제후 이용가능하다.

2층버스를 발견하는 순간부터는 서울에 살면서도 서울로 관광 온 관광객이 된 기분이 들었다.실제로 서울살며 뭐하러 타냐고도 하는 분도 있지만 자가운전이나 대중교통으로 시내 다닐때와 2층버스에서 보는 서울도심은 참 달랐다. 일단 시선위치가 다르니 남대문,서울역,고궁,청계천 등이 달리 보였다.
관광객으로 빙의되어 셔터를 마구 누르게 된다^^

고궁은 아이와 많이 가봐서 우린 전통시장에 포커스를 맞춰 다녔다.아이와 시장구경도 하고 맛난것도 먹으니 아이도 지루해 않고 2층버스 타서는 물론이고 내려서도 너무 재밌어 했다.

통인시장에서 구경후 기름떡볶이도 먹고,
그다음엔 광장시장에서 내려 구경후 수수부꾸미,마약김밥,친정엄마도 같이 갔던터라 빈대떡에 간단히 맥주한잔으로 목을 추기니 삼대가 너무나 즐거운 전통시장투어였다^^

오픈형이라 막힌 2층버스보다 드라이브시 지루함도 덜하고 아이를 데리고 곳곳마다 내리지 않더라도 전통시장외에 서울역,남대문,세종대왕 동상 등 가까운 눈높이에서 보여주고 알려줄수 있으니 한번쯤은 타볼만한 서울시티투어 2층버스다.

*상단에 카메라 옆 숫자를 누르시면 더 많은 사진을 볼 수 있으세요.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