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44
제이드가든
7704
point 사진
~
point 사진
대한민국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서천리 산111
point 사진
033-260-8300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10.16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제이드가든! 맑은공기는 요기로~~

저희 아이는 14개월이예요
좋은공기 마시러 갔는데 성공! 대신
금새 지치는 영아라 유모차를 고민했어요 처음엔 주저없이 휴대용유모차를 꺼내들고 갔는데... 이런 숲입구부터 흙길... 되돌아 유모차 보관하고 놀다왔어요 아기띠니 대여해주는 절충형 유모차 사용하시면 더 편하실듯 해요 아 유아휴게실엔 세면대없어요 ㅜ 그래도 화장실 세면대 깨끗하고 숲 중간 화장실도 깨끗하고 시원해요

다른 리뷰들
2명 중 2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제이드가든 자연속에서

제이드가든을 야간입장으로 구경하고 왔다. (오후6시이후입장) 여름이라 해가 늦게져서 돌아다니기에 너무 좋았으며 자연안에 과하지않게 꾸며져있어서 더욱 좋았다. 화장실같은 공간도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었고, 토요일저녁에 방문하였는데 공연도 볼 수 있어서 더욱 좋았다.

14명 중 14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아이들과 산책하며 즐기기 좋은 수목원

주말 당일치기로 아이들과 오랫만에 춘천 나들이를 결정하고 아침 일찍 제일 먼저 찾아간 곳은 제이드가든!! 이제는 너무나 유명해져서 매표소에 문이 열리기도 전인데 불구하고 사람들이 삼삼오오 모여들었다. 티켓팅을 하고 들어서니, 너무나 잘 관리되어진 정원들에 눈이 돌아가고 아이들은 누가 먼저랄 것없이 뛰어다니며 꽃과 주변 식물들, 나무들을 보기 시작했다.
이 곳은 추천코스를 비롯해서 선택코스 3곳이 있는데, 거의 편도로 40-50분정도 걸리고, 느긋하게 아이들과 둘러보며 왕복을 하니 2시간이 훌쩍 지났다.
우리는 아이가 둘이라 3살난 아이는 유모차와 도보를 병행하며 산책을 했는데, 유모차가 지나갈수 있는 길, 데크도 잘 되어있어서 무리없이 잘 다녔다. 스카이전망대에 가면 간단한 식음료를 팔고 화장실도 있으며, 중간중간에 이러한 장소들이 마련되어있어 너무 좋았다.

개인적으로 아이들도 그렇고 나도 이탈리안 가든과 고산온실이 너무 좋았다. 특히, 고산온실에는 처음 접하는 식물들과 꽃들이 있어서 아이와 그 이름을 읽어보는 재미도 솔솔했다. 무엇보다 이 곳이 너무나 좋았던 건 아이들에게 꽃과 식물들의 이름을 하나하나 다 설명해주기 좋게 네임택을 정말 잘 해두었다는 점이다. 그리고 그 이름하나하나가 어찌나 다 이쁘고 특이한지 아이와 읽으며 깔깔거리기도 했다.

상단에 +숫자 누르면 더 많은 사진 보실수 있어요. (제가 식물들 사진을 좀 올렸네요~^^. 힐링하세요~)

제이드가든

집에서 딱 1시간 10분. 앞이 뻥 뚫린 도로를 달려점점더 짙어지는 초록을 바라보며 도착한곳. 제이드가든.
드라마 '그겨울 바람이 분다'의 촬영지로 유명하단다. 그래도 근처 아침고요수목원보다는 상대적으로 소문이 덜 난 곳이라 그런지 휴가철임에도 한산하게 즐길만하다.
한여름 햇볕이 뜨거웠지만 곳곳에 그늘진 산책로와 벤치가 있어 쉬엄쉬엄 가면 어린아이 걸음으로도 충분히 둘러볼수있다.
안에 카페와 레스토랑도 있고, 내가 본중 가장 바퀴가 크고 튼튼한 유모차를 대여해준다. 아마도 흙길을 걷는 아이엄마를 위한 배려인듯.
서울에서 생각보다 금방 갈수있는 곳이라 아이와 함께 편하게 자연을 누리고 싶다면 한번쯤 찾아가볼만한것 같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