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9
글램핑 12
4999
point 사진
~
point 사진
대한민국 강원도 홍천군 서면 밤벌길2번길 35
point 사진
033-434-0847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16명 중 16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자연에서의 멋진 하룻밤, 글램핑 12

자연에서의 하룻밤 낭만을 늘 꿈꾸긴 하지만 아직 아이들이 너무 어린데 밤에 추우면 어쩌나, 벌레는 괜찮을까, 챙길 짐도 너무 많겠지? 이런저런 걱정에 캠핑은 다소 부담스러웠던 우리 가족에게 최적의 장소가 나타났습니다.

강원도 홍천군 서면에 위치한 글램핑 12인데요.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저수지 곁으로 낚시까지 즐길 수 있는 방갈로 피싱 12도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방갈로 대여료 별도)

카바나 텐트 10동, 사파리 텐트 5동, 총 15동이 아주 넓은 잔디밭을 가운데 두고 나란히 자리하고 있는데요. 전체적으로 워낙 넓어서 아이들이 맘껏 뛰어 놀아도 시끄럽지 않고 평화로운 분위기 였습니다

도착하면 직원 분들이 나와서 주차 안내를 해주시고, 텐트까지 가려면 잔디밭을 가로질러 가야 하는데 워낙 넓어서 난감했는데 전동카트에 짐을 실어 운반해 주십니다. 아이들은 카트에 태워주시기도 합니다. ^^

깔끔한 텐트 안에는 더블 침대와 3인용 소파, TV, 냉장고, 에어컨과 보일러, 자그마한 샤워공간이 있구요.
침구도 추가로 한 세트 더 있어서 남편은 소파에서 재웠습니다. ^^;

텐트 바로 앞 데크 공간에는 넓은 식탁과 취사도구, 식기류, 전기밥솥까지 갖춰져 있어 그야말로 몸만 가면 되는 곳이었네요.

글램핑장 입구 쯤에 매점도 있어서 현장에서 급히 필요한건 손쉽게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새벽에는 저수지에 낀 물안개가 장관 이었구요. 밤에는 별이 많아서 아이들이 넘 좋아했구요. 물이 깨끗해서인지 저수지 위로 평소에 본 적 없는 학(?) 같은 새들이 날아다녀서 신기했습니다.

사장님께서도 어찌나 친절하신지 종종 더 필요한건 없는지 물어주시고, 아이들에게도 잘 잤는지 재밌게 놀고 있는지 다정하게 말씀해 주셔서 정말 기분 좋은 여행이었습니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