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6
생각속의집 글램핑
6984
point 사진
~
point 사진
대한민국 경기도 양평군 단월면 부안리 32
point 사진
031-773-2210
point 사진
point 사진
5세미만 무료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10명 중 8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양평] '생각속의 집' 글램핑

경기도 일대에 400mm 비가 쏟아진다는 어마 무시한 예보가 있었지만 취소할 수 없는 상황이라 캠핑 초보 주제에 용감하게 나섰다. 게다가 우리 가족 첫 캠핑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양평 가는 길은 팔당대교를 지나 유유히 흐르는 강물 끌어안고 따라가기에 비가 오든 안 오든 도시에서 벗어나고 싶은 나로서는 마냥 즐겁기만 했다

약 한 시간 반 정도 달려 도착한 양평 생각속의 집 글램핑의 첫인상은 거대하고 구불구불한 비닐하우스 느낌이랄까. 아이들은 거대한 동굴 속으로 들어가는 것 같다며 신 나 했다. 믿기 어려울 만큼 텐트 내부는 에어컨이며 가지런한 식기와 각종 조리도구가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었고 안락한 침대와 접이식 소파까지 잘 정리되어 있었다. 텐트 앞뒤에는 개인 테라스까지 있었으니 궂은 날씨가 조금 원망스러웠다.

궂은 날씨 때문에 텐트에서 시간을 보낸 아이들은 그림 그리기도 하고 옥수수도 쪄먹고 가져간 책도 읽으면서 나름 유쾌한 시간을 보내고 난 뒤 잠깐잠깐 개인 하늘 아래서 물총놀이를 했는데 얼마나 즐거워하던지! 오히려 빗속 캠핑을 더 즐기는 것 같았다.

첫 번째 글램핑에는 돼지고기 목살, 닭고기 꼬치, 상추, 감자 그리고 마시멜로 등 바비큐 재료가 포함되어 있어 간단한 저녁을 할 생각이라면 집에서 따로 준비하지 않아도 될 것같다. 약 5분 거리에 마트가 있으니 간단하게 장을 봐도 되니 빠뜨린 게 있어도 큰 걱정 없이 지낼 수 있을 것 같다.

밤새 비가 와 빗방울이 부딪히는 소리에 나는 잠을 뒤척였지만 캠핑이 부담스러운 가족에겐 적극 추천할 만한 곳 인듯 싶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