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9
카페 산 cafe SANN
6536
point 사진
~
point 사진
대한민국 충청북도 단양군 가곡면 사평리 246-29
point 사진
010-4066-7762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노을도 아름다운 장소. 카페산 :)

패러글라이딩명소로도 유명한 이곳을 우리가족은 노을을 보러 여행 마지막 코스로 선택했다.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꽤나 많이 자리잡고 있었다. 우리는 실내로 들어서서 자리를 잡고 아이들이 선택한 베이커리와 커피를 주문하고 노을을 기다렸다.
패러글라이딩하는 팀들도 종종 있어서 멋진 풍경을 가까운 거리에서 볼수 있었다. 우리 아이들은 바람이 많이 부는 걸 보고 연을 날리고 싶다고 하여, 사장님께 여쭤보고 옥상전망대로 향했다. 경주에서 날리던 연을 그야말로 산 위에서 날리는 기분은 아이들을 너무 기분 좋게 만들어주었다. 역시나 노을은 너무나 이쁘고 아이들도 넋을 놓고 보았다. 저녁 7시면 문을 닫는 카페산에서 우리 가족은 멋진 노을을 감상하고 직원들과 함께 산을 내려왔다.

다른 리뷰들
34명 중 32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하늘을 나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카페 SANN

무작정 떠난 단양여행에서 미리 마음에 정해두고 간 딱 한 곳이 카페 산이었다. 물이 휘돌아 나가는 아름다운 마을 풍경과 끝없이 펼쳐지는 소백산맥의 파도를 조망할 수 있는 뷰가 있는 곳이었기 때문이다.

한창을 꼬불꼬불 산길을 달려 올라가 이길이 정말 맞나 싶을때쯤 카페 이정표가 보인다. 그렇게 조금 더 올라가면 심플한 외관의 카페를 만날 수 있다.
첫인상은 카페 주변이 너무 휑해서 사진발에 속은거 아니었나 싶었다. 하지만 카페 안으로 들어서니 구석구석 세심하게 꾸며져 있고, 무엇보다 테라스에서 바라보는 풍광이 역시나 멋지다.

특이한 점은 커피를 파는 카페 한켠에 패러글라이딩 접수처가 있다는 것. 카페가 위치한 두산마을에는 고도가 높아 패러글라이딩 활공장이 몇군데 있다. 그중에서도 가장 높은 곳에 있는 카페 산 옥상에선 하루종일 많은 사람들이 하늘로 뛰어든다.

우리는 첫날 저녁 6시즈음 방문했더니 패러글라이딩 체험은 철수중이어서 비행하는 모습을 지켜보지 못했다. 우리 아이들이 너무 아쉬워해서 다음날 아침 다시한번 찾았는데, 그걸 본 둘째가 너무 하고싶어 하는 바람에 결국 온가족이 하늘을 날았다.(패러글라이딩 리뷰는 따로 하겠다.)

단양을 내려다보는 전망 뿐 아니라 시원하게 하늘을 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이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