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6
쿠폴라
5449
point 사진
~
point 사진
대한민국 강원도 춘천시 동면 장학리 139-78
point 사진
033-252-1154
point 사진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9.11.09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28명 중 28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낮과 밤,둘다 놓치고 싶지 않은 곳

춘천에 오전10시에 도착해 점심 먹는 시간 빼곤 땡볕에 8시간을 쉴 새 없이 카누-->카트-->킥보드-->꿈자람어린이공원에서의 놀이로 몸을 놀렸더니 마무리는 휴식과 힐링이 필요해 작년(작년엔 얼마전 리뷰한 산토리니)과 마찬가지로 구봉산에 올랐다.
구봉산 카페촌에 오르니 여러까페와 밥집들이 즐비했지만 마음에 결정을 미리 하고 온터라 바로 '쿠폴라' 로 향했다.

외관부터 이쁜 까페 '쿠폴라'
들어서니 한쪽 벽면에 천장까지 높은 책장에 압도되는듯 하다 이내 이곳에서 매일 직접 굽는다는 케잌, 빵, 쿠키들이 보였다. 또 큰 유리통에 자몽과 레몬물이 각각 들어있어 자유롭게 마실수 있었다. 그냥 물이 아니라 이렇게 해놓으니 더 마시고 싶은 충동이 생긴다^^

우리가 구봉산에 오른 이유인 테라스에 나가보니 역시나 우와~~~
왼쪽으론 춘천시내가 보이고 오른쪽엔 산이 보이는데 작년에 와봤어도 올때마다 좋다.
이곳은 테라스에도 마당에도 꽃들과 어우러져 큰 파라솔이 있어 이국적인 느낌도 들고 한쪽엔 그네의자도 있어서 꼬마손님들이 참 좋아했다. 이 의자 덕분에 우리 부부는 마음껏 쉴 수 있었다ㅋㅋ 우리집 꼬마는 그네의자에서 쿠키를 먹으며 나름 경치도 감상하고 한들거리는 바람도 쐬며 혼자만의 시간을 보냈다.

카페에 폴라라는 개도 있어 손님들에게 이쁨을 받지만 간혹 어린아가들이 울기도 해서 표지판이 있다. 개와 마주치기 원치않으면 2층좌석에 앉으시라고.

6시쯤 방문했을때도 햇볕에 눈이 부셔 오픈형 실내에 있다가 어스름 해가질무렵 밖으로 나와 하나둘 켜지는 불빛들에 멋진 야경을 보고 있자니 서울에 가고싶지 않더라...ㅎㅎ

춘천에 오면 낮엔 열정적으로(아이와 놀면 앉을새가 없으므로^^;)놀다 해질무렵 분위기 좋은 이곳에서 온가족이 쉬다가도 참 좋은것 같다^^

*상단에 +숫자를 누르시면 더 많은 사진을 볼 수 있으세요.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