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8
국립국악원
3286
point 사진
2016-05-21 ~ 2016-07-09
point 사진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700
point 사진
02-580-3300
point 사진
point 사진
매주 토요일 7시, 우천시 공연 취소
최종수정일 2019.08.26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18명 중 18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여름밤의 무료 음악 축제(5.21~7.9)

국립국악원의 야외공연장인 연희마당에서 여름밤에 어울리는 멋진 야외 음악축제가 열린다.
이 공연은 가보지 않았지만 지난번 '별별연희'공연을 갔을때 공연장의 분위기와 공연의 완성도 모두 너무 만족스러웠기에 이번 공연도 추천해본다.

국립국악원의 공연은 본래도 저렴한 가격이 매력적인데 이번 공연은 아예 무료라고! 5월 21일부터 7월 9일까지 매주 토요일 7시마다 연희마당에서 열린다고 하니 슬슬 나들이 삼아 문화가 가득한 밤을 보내시면 좋을것 같다.

공연은 전 연령에게 오픈되어 있고, 야외공연이라 아이들이 좀 떠들거나 움직이는 것이 전혀 문제되지 않는 분위기이기에 더욱 부담없다.

다른 리뷰들
13명 중 13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여름밤 잔디 위에서 즐기는 흥겨운 국악놀이(~7/9)

리틀홈에서 토요일에 빛나는 불협화음 음악회가 열린다는 소식을 듣고, 국립국악원을 찾았다.

지난번 따뜻했던 날 예술의 전당 마당에 앉아 아이들이랑 개미도 잡고 얼음땡을 하며 신나게 놀다가 음악분수 감상까지 완벽했던 시간을 가진 좋은 기억이 있어 오기 전부터 이미 우리 가족은 설레였다.

5/21부터 7/9까지 총 8회차 국악공연이 국립국악원 3층 연희마당에서 무료로 진행되며, 우리는 첫 공연인 그룹 AUX의 춘향전 공연을 관람했다.

관객석도 있었지만 키 작은 아이들이 안 보일 것 같아 돗자리를 인조잔디 위에 깔고 맨 앞자리에서 봤는데, 거리가 가까워서인지 아이들은 높은 공연 몰입도를 보이며 들썩들썩 흥겨워했다.

AUX는 작년 불협화음 음악회에 참석했던 그룹인데, 관객으로부터 가장 높은 평점을 받아 오프닝 무대를 하게되었다고 소개했는데 정말 공연내내 너무 재미있어 눈을 뗄 수가 없었다.

특히, 음악 중간 중간 방자/변사또/춘향이엄마 월매 역까지 1인 3역을 맡은 분의 능청스러운 개그연기 덕분에 어른들도 아이들도 배꼽빠지게 웃었다.

음악 공연 중간에 적절한 연기와 재미 요소들을 가미해 지루하지 않았고, 카랑카랑한 태평소 소리는 엉덩이를 들썩들썩하게 만들었으며, 마지막 앵콜 공연에서의 상모돌리기 퍼포먼스로 분위기는 절정에 달했다.

초등학교 정도 되는 아이들이 뛰쳐나와 무대 앞에서 춤을 추는걸 보니 내가 다 뿌듯했다.

공연의 질도 높았지만, 적당한 관람객 수 덕분에 더욱 쾌적한 관람시간이 되었던 듯 하다.

별 일 없다면 매주 토요일 저녁은 불협화음 음악회와 함께하고프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