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9
신남큰집 궁중삼계탕
583
point 사진
~
point 사진
대한민국 강원도 춘천시 신동면 김유정로 1412-1
point 사진
033-262-0723
point 사진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8명 중 8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닭갈비에서 벗어나 궁중삼계탕!

춘천에서 먹을거리 하면 자동반사적으로 닭갈비가 떠오른다.그런데 우리가 다녀온 날은 한여름을 방불케 하는 날씨에 카누-->카트-->킥보드-->놀이터 순으로 그늘없는 땡볕에서 열심히 몸을 놀려야하기에 몸보신을 해야겠단 생각이 들었다^^;

신남큰집궁중삼계탕을 아이와 가기에 좋은 곳으로 리뷰하는 이유는 놀이방 시설이나 야외 놀 공간이 잘 되어 있어서가 아니라 아이와 먹기 좋은 음식이라 리뷰해본다. 우리집 꼬마는 먹는 중간에도 다음에 춘천에 오면 이집 또 오자고 할 정도였으니까.
아이가 어려 닭갈비(물론 소금/간장 닭갈비도 있지만)와 막국수를 먹기 어렵다면 가보시길.
우리집 아이 아빠는 더운데 삼계탕이냐, 춘천에선 닭갈비지 하시던 분이 한그릇 거하게 드시곤 엄지척하며 리스트업 해놓으셨다는...^^

우리는 본점(김유정역 앞)으로 갔다. 분점은 따님이 운영하는데 춘천시내에 있다. (본점과는 15분거리)
들어가 앉아 주변 테이블 얘기 소리가 들려 들으니 춘천시민들이 대부분. 주말에는 김유정역 바로 앞이라 관광객들도 많을듯 하다.

궁중삼계탕(기본)과 누룽지삼계탕 중 선택하면 된다.
우린 누룽지 삼계탕을 주문했다. 누룽지가 밑에 깔려있고 그 위에 실한 닭이 올려져있다. 닭 사이즈도 중요한데 이정도면 합격ㅋㅋ국물 또한 진하고 고소했다.

서울에서 아주 유명한 경복궁 옆 토속촌에서 먹곤 닭사이즈와 덜 우린듯한 닝닝한 국물에 적잖이 실망해서 밖에서 삼계탕 안먹었었는데 이집은 맛있다.
깍두기, 백김치가 나오는데 아이도 먹을수 있을정도로 깍두기 맵기도 적당하다. 식사후 마당 테이블과 의자에서 잠시 쉬다가도 좋겠다.

울세가족 한그릇씩 뚝딱하고 저녁까지 뛰놀 준비 완료! ㅎㅎㅎ
춘천에서 '닭갈비 말고 뭐먹지?' 하신다면 여기 누룽지삼계탕 추천해요^^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