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8
차이나타운
1207
point 사진
~
point 사진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중구 선린동 20
point 사진
032-760-7537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차이나타운

인천에 있는 차이나타운을 다녀왔다. 인천의 거의 종착역에 위치한 만큼 거리상으로는 집에서 많이 멀었다.

처음 다녀왔는데 생각보다 매우 괜찮았다. 중국 관련한 볼거리도 많고 일본 관련한 볼거리들도 있었다. 예쁜 성당도 있고 교회도 있었다. 그리고 차이나 타운에 왔으니 당연히 짜장면이랑 탕수육을 먹었는데 매우 맛있었다. 인근에 공원들도 있고 박물관도 있고 인천복합문화공간인 '인천아트플랫폼'도 위치해있다. 미술관을 좋아하는 내가 차이나타운이 좋았던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이 문화공간^^ 도서관도 예쁘고 미술관도 너무 운치 있고 좋았다.

재방문 의사 100프로, 아이들도 볼거리가 많은 이곳을 매우 좋아했다.
개인적으로 다음에 다시 방문을 하게 되면 아트플랫폼을 꼼꼼하게 관람하고 싶다.

다른 리뷰들
인천 차이나타운

인천 차이나타운 말은 많이 들었는데 방문은 처음이었다. 날이 좋아 조금 많이 걷기를 각오하고 차이나타운-아트플랫폼-동화나라를 모두 걸어서 둘러보았다.
주차는 중구청 주차장에하면 아주 저렴하고 편한데 서둘러 가지 않으면 자리맡기 어렵다고해서 우리는 아침 10시30분에 도착했다.

중구청부터 차이나타운까지 슬슬 걸어도 10분이면 도착. 아이들이 힘들까바 유모차를 가져갔는데 언덕이 좀 있지만 밀고 다니는덴 별로 불편함이 없었다.
중구청쪽에서 걸어가는 길은 개화기 일본식 거리의 풍경이 많이 남아있어 차이나타운과 또 다른 느낌이었는데 개인적으론 이쪽이 더 고즈넉하고 좋았다.

차이나타운은 생각보다 볼거리가 많지는 않았다. 중국음식점이 대부분이고 기념품을 파는 곳들도 거의 비슷비슷한 품목을 진열해놓고 있어 한번 슥 둘러보며 걸으면 된다.
유명하다는 2000원짜리 화덕만두도 먹고, 1000원짜리 양꼬치도 먹고 솜사탕도 샀는데 그런 재미가 꽤 좋았다.

점심시간즈음 되니 집집마다 줄이 어마어마하게 길게 늘어서있었다. 주차도 군것질도 식사도 여유있게 하고싶다면 조금 서둘러서 일찍 둘러보길 권하고 싶다.

아이와 연인과 같이 가면 재미있어요^^

아이와 짜장면도 먹고 길에서 먹는 간식도 맛있었어요 구경도 하고 곳곳에 중국문화도 볼 수도 있고요.
조금 더 들어가면 신포시장에서 닭강정도 먹을 수 있고
옆에 동화마을에 가서 사진도 찍을 수 있어요^^

인천 차이나타운

차이나타운은 생각보다 꽤 컸다. 중국집이 정말 많이 모여있고 상대적으로 다른 먹거리나 볼거리는 별로 없다. 유명하다는 화덕만두 줄이 꽤 길어서 호기심에 기다려 먹어봤는데 어린이 메뉴를 좋아하는 입맛이라 그런지 맛은 내 입엔 그냥 심심한 맛이다. 오히려 1천원짜리 양꼬치가 예상외로 맛있었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