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0
동천 자연 식물원
5715
point 사진
~
point 사진
대한민국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로 243
point 사진
031-261-4055
point 사진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10명 중 10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저렴한 가격에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곳

겨울이라 사람이 적어서 그런 지 입장료가 아이 5천원, 어른 2천원으로 저렴해졌네요. 눈썰매, 썰매, 미끄럼틀과 동물들도 있구요. 생각보다 훌륭하네요. 휴게소에서 믹스 커피는 공짜로 마실 수 있고 다른 간식도 저렴합니다. 유아들 놀 수 있는 튜브 미끄럼틀도 있구요. 3~9세는 즐겁게 놀 듯 합니다. 8살 둘째는 집에 안간다네요.

다른 리뷰들
4명 중 4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아담한 수지 동천자연식물원

리뷰했던 채플힐 키즈카페 바로 옆에 있는 식물원이어서 채플힐을 나오면서 식물원도 가보았다.
입장료는 그다지 저렴하지도 엄청 비싼것도 아니긴하지만 규모에 비해선 비싼편이기도 했다. 두개의 동으로 되어 있는데 돔형의 온실식물원과 소동물들을 볼수 있은 하우스형식물원이 있었다.
하우스형식물원안에는 앵무새와 닭, 토끼, 햄스터를 볼수 있는데 크기는 작긴해도 낮게 설치되어 있어서 아이가 보기가 좋았고 햄스터 있는곳에선 한참을 햄스터들과 장난치며 놀았다. 직원 아저씨들이 꽤나 친절하신편이어서 일하시며 지나다니며 말도 걸어주시고 햄스터 모이도 같이 주시며 아이와 친근하게 대해 주셔서 인상깊었다.
하우스형 식물원 가운데는 터널이 있어서 터널을 뛰어다니며 꽤나 즐거워했다.
돔형온실에는 작은 연못도 있고 작은 물고기를 볼수있는 수조가 있어서 식물들과 함께 이야기하며 보기 좋았다.
야외에는 강아지 두마리와 토끼우리가 하나 더 있고 나무엔 해먹도 설치되어있어 날 좋은날엔 밖에서 놀기도 좋을듯했다.
규모는 그다지 크진 않았지만 작은 동물들과 간단한 동선, 그리고 산과 바로 연결된 야외가 좋았던 미니 식물원이었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