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5
씨마크호텔
12377
point 사진
~
point 사진
대한민국 강원도 강릉시 해안로406번길 26
point 사진
033-650-7000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32명 중 31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해외여행 부럽지않은 강릉 씨마크 호텔과 수영장

전부터 가보고싶었지만 가격이 사악해서 엄두를 내지 못했던 강릉 씨마크 호텔에 다녀왔다. 특가 가격으로 조금은 저렴하게 다녀왔는데, 그래도 만만치 않은 가격이었지만 다녀와보니 돈이 아깝지 않을정도로 만족스러웠다. 일단은 너무나 다행히도 우리가 1박 하는동안 날씨가 정말 좋아서-바닷바람은 찼지만- 잘 놀고 왔다.

호텔에 들어서자마자 탁 트인 로비 너머로 보이는 바다가 너무 멋있었다. 직원들이 다들 친절하셨고 고객응대도 훌륭했다. 체크인을 일찍해야 뷰가 좋은 방을 선점할수 있다고 해서 너무 일찍갔더니 아직 체크인이 안된대서 일단 레스토랑에서 중식을 먹었는데, 음식도 훌륭했다. 조식과 레스토랑은 별로라는 후기들을 많이 보았는데 우리는 만족스러웠다.

아이가 둘이라 디럭스 트윈룸을 예약했는데, 더블베드 두개가 있어서 좀 불편하게나마 엑스트라베드 추가하지 않고 둘씩 나눠 잘 수 있었다. 아쉽게도 베드를 붙이기는 불가능한 구조였다. 그리고 같은 더블룸이라도 더블베드하나 싱글베드 하나인 룸으로 배정될수도 있다고 한다. 미리 지정은 불가하다고.

욕조도 있고 샤워실도 있고, 냉장고 안의 음료는 모두 무료이며, 캡슐커피머신과 각종 티도 준비되어있다. 샴푸와 비누, 수분크림, 칫솔 치약 등 필요한 웬만한건 모두 준비되어 있으니 간단하게 준비해서 떠나도 좋겠다.
바닥이 전체 카페트가 아니어서 아이들과 묵기에 참 좋았다. 베딩도 훌륭했고 전반적인 시설과 모든게 퀄리티가 좋았다.

씨마크의 백미는 뭐니뭐니해도 수영장. 아직 추운 강릉이지만 야외수영장이 온수풀이라 아이들도 충분히 이용가능했다. 풀 옆에 자쿠지가 붙어있어서 그래도 춥다 싶으면 자쿠지로 넘어가면 되었다.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수영장이라니, 동남아에 온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특가기간이라 그런지 평일임에도 사람이 꽤나 많았지만 그래도 놀기에 불편함은 없었다. 단 튜브사용은 안되고(아주 어린 아가들이 들고 들어오긴 했는데 쓰는건 보지 못했다.) 실내수영장에선 모자 착용이 필수다. 없으면 무료로 빌려준다. 사우나는 8세이하 아이는 출입금지라 하여 가보지 못했다. 수영장에 간단한 샤워시설은 물론 있다. 수영장에서 맥주한잔 하려고 했는데 풀사이드바는 아직 운영하지 않는다고 해서 아쉬웠다.

둘째날도 체크아웃시간 전까지(12시) 이용가능하다고 해서 서둘러 조식을 먹고 한번 더 다녀왔다. 바람이 심하면 야외풀은 운영하지 않을수도 있다고 한다. 야외수영장은 비성수기에는 9시부터 6시까지, 실내수영장은 6시부터 9시반까지. 바로 옆에 작은 Gym도 있는데 규모는 작지만 바다를 바라보며 운동을 할수 있어 좋아보였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