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6
렛츠런파크 서울(경마공원)
12003
point 사진
~
point 사진
대한민국 경기도 과천시 경마공원대로 107
point 사진
1566-3333
point 사진
point 사진
주차가능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8명 중 8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렛츠런파크 무료입장, 스타벅스 카드 신청하세요~

주말에 대공원으로 벚꽃놀이 가려고 알아보다 찾은 정보 공유해요. http://letsrun-event.co.kr/main/apply 여기에서 무료입장권 신청 받고 있어요. 그리고 4/8은 그냥 무료 입장이래요.
http://letsrun-event.co.kr/season 여기에서는 신청하면 스타벅스 카드 5천원권 준대요! 이런거 좀 꺼리시는 분들도 계실것 같은데 제 개인정보는 이미 공공재라 바로 신청했어요ㅋㅋ 어차피 갈거였는데 무료입장에 스벅카드까지 받을 생각하니 벌써부터 기분 좋네요ㅎㅎ

그리고 4.7~15일까지 밤9시까지 야간개장을 해서 밤에도 벚꽃놀이를 즐길 수 있대요. 작년에 렛츠런파크로 벚꽃놀이 다녀왔었는데 넘 예뻤어서 추천하고 싶어요. 벚꽃이 이번주가 피크일거같기도 해서 이번주 추천합니다~

다른 리뷰들
7명 중 6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렛츠런서울

오늘 코리안컵 국제대회가 있다해서 오랜만에 과천 경마장 다녀왔어요. 아이 낳기전에 와보고 아이낳고는 처음이니 5.6년만에 와봤는데 많이 바뀌었네요.

일단 스마트시대에 맞게 어플다운 받으면 이제 힘들게 책자 넘기지 않고 말 정보도 볼수있고, 금액 충전하면 제자리에서 베팅도 가능해요. 처음에 방법을잘 모르더라도 교육받는곳에서 설명듣고 몇번해보시면 감이옵니다요.

아이와 각자 원하는말에 100원, 200원씩 배팅걸어 내기하고, 최대 1000원씩만 걸으면 만원으로 하루종일 놀 수 있어요. 마지막 남은 배당금700원은 저희 아이 저금통으로 들어갔네요.

그리고 아이들을 위한 체험장소인 놀 라운지가 있어요. 20~30대만 입장제한이구요. VR체험, 말체험, 탁구체험 등 있구요. 그 중에 1인당 5000원씩 내면 버스투어를 체험할 수 있어 아빠가 배팅할동안 아이들은 체험하면 조금 덜 지루할것 같아요. 말 먹이도 주고 수술실, 입원실도 구경하고 수영장도 있더라구요. 한시간정도 체험하는데 아이가 정말 좋아했어요.

예전처럼 나이많은 아저씨들만 있지않고 가족단위로 돗자리피고 피크닉오듯 많이와서 하루 즐기고 가시는 가족들 많으니 부담없이 와보세요.

1명 중 1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여러가지 말과 교감할수 있는 곳

10세 8세 아이와 함께..시크릿웨이투어

1. 시간별로 차량으로 이동 단체

2. 말먹이 주고 만져보게 해줌 (제일 좋은 것)
3. 말 수영,수술, 편자박기 영상으로 체험

4. 말 몸무게 재는곳에서 사진.

설명다 해주고 차량으로 이동하는건 좋았으나 영상으로 한건 별로 장소에 가보긴 했다.

24명 중 24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경마공원

동물원은 이제 좀 지겹고 어디를 가볼까 하다가 서울대공원 바로 옆에 위치한 경마공원에 갔다. 블로그 후기를 보니 주차가 힘들다해서 대공원에 주차하고 10여분을 걸어갔는데, 막상 가보니 주차공간은 여유가 있는 상태였다. 심지어 대공원은 주차요금 4천원인데 반해 여긴 무료다. 다음에 갈땐 경마공원 주차장부터 확인하고 대공원으로 가야겠다.

경마공원 내에는 가족공원이 있어서 피크닉을 즐기기에 좋다. 다만 먹거리는 충분치 않으니(가족공원 내에는 커피전문점과 편의점 밖에 없음) 도시락을 준비해가는 것이 좋겠다.

평일은 무료지만 경기가 있는 금, 토, 일요일은 성인입장료 2천원에 이용할 수 있다. 가족공원에서는 아이들이 무료로 승마체험을 할 수 있다. 3~5세가 이용하는 곳과 그 이상인 아이들이 이용하는 곳이 다르고, 선착순이다보니 6세 이상 아이들이 이용하는 곳은 좀 붐볐다. 3~5세는 미니어쳐를 타고 한바퀴 도는 수준이지만 아이가 즐거워했다.

매시간마다 먹이주기, 장애물넘기, 승마체험 등 체험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었다. 제법 넓은 놀이터도 있고, 6세 이상은 워터바이크를 이용하거나 자전거를 대여할 수도 있다. 1인당 천원을 내면 마차를 타고 공원을 한바퀴 돌아볼 수도 있다. 아직도 낮엔 햇살이 따갑고 도시락도 준비하지 못해서 먹거리 찾느라 우리는 지쳐버렸지만 가을에 단풍들 즈음 한 번 더 찾아가고 싶은 곳이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