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0
초록장화
3040
point 사진
~
point 사진
대한민국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서학3길 66
point 사진
010-2620-6784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9.11.22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3명 중 3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아이들과 함께 특별한 곳에서의 하룻밤 전주 초록장화.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나들이 계획이 많아지는데요.
요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는 전주로 봄 나들이 다녀오시면 어떨까요?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로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곳 전주.

10년전 전주가 고향인 친구와 함께 여행을 다녀온 후 아이들과 다시 찾은 전주는 전통적인 느낌이 많이 사라져서 아쉽긴 했지만 또 지금의 전주 나름의 느낌도 재미있어서 좋았어요.

수도권에서 전주를 당일치기로 다녀오기란 쉽지 않기에 1박을 위한 숙소를 고민하다고 동생이 추천해준 전주 초록장화 게스트하우스에 다녀왔답니다.

초록장화 게스트 하우스는 전주 한옥마을에서 도보로 10분 정도면 이동할 수 있는 예술마을에 위치해서 주차하기 힘든 한옥마을을 주차 걱정없이 둘러보기에 좋았어요.
파주 헤이리 마을처럼 전주 예술마을에는 예술을 하시는분들이 모여 계신곳으로 초록장화 사장님 역시 미술을 하시는 분으로 기존 한옥을 살짝 개조해서 게스트 하우스, 작업실, 생활공간으로 나뉘어 사용하고 있어요.

초록장화 게스트 하우스의 방은 복층형과 원룸형 두가지가 있어요.
원룸형은 커플이나 3인 가족이 묵을 수 있는 정도의 크기고, 복층형은 6명이였던 저희 식구들이 묵기에 충분할 정도였어요.

사장님이 같은 공간에 있어서 따뜻한 차를 시작해서 딸기, 고구마, 떡등 아이들과 함께 먹을 수 있는 간식을 가져다 주셔서 좋았어요.

방안 곳곳 사장님의 작품들이 걸려 있어서 눈이 호강하는 즐거움이 있었어요.
2월말에 다녀왔는데 실내가 전혀 춥지 않고 오히려 더워서 창문을 살짝 열어 놓고 잘 정도로 난방이 최고였어요. 이불자리 또한 푹신해서 침대에서 잔듯 편하게 잘 수 있었어요.

뽀득뽀득 잘 말린 수건이 넘치도록 준비되어 있고, 욕실용품이 비치 되어 있어서 따로 준비하지 않아도 되요.

요즘 리조트에 아이들과 함께 가면 아이들이 뛴다고 직원이 찾아오는 경우도 있는데 초록장화에서는 마음껏 뛰어 놀 수 있어요.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