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7
키즈보사 (Kids Bossa)
1152
point 사진
~
point 사진
point 사진
point 사진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1명 중 1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실패확률이 없는 크리스마스캐롤, 키즈보사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구입한 키즈보사 크리스마스 캐롤편. 역시 실패확률이 적다. 귀에 익은 캐롤과 처음 듣는 캐롤이 적절히 섞여있고 귀에 익은 곡도 특유의 키즈보사 곡으로 멋지게 편곡되어 귀를 즐겁게 해준다.

다른 리뷰들
감각적인 어린이 음악, kids bossa

일반적인 동요에 질린 엄마들께 권하고싶은 음반, 키즈보사를 소개합니다. 키즈보사는 전세계 35만장 이상 판매된 음악 브랜드로 총 24종의 앨범이 국내에도 출시되었어요. 감각적인 커버 디자인의 보사노바 풍으로 재해석한 동요와 팝 뮤직 앨범으로, 소장 가치가 충분하며 하나하나 다 탐나서 수집욕까지 불러일으킵니다.

큰아이가 아가때만 해도 일본에서 구해오거나 일부 쇼핑몰에서 어렵고 비싸게 구매해야 했는데 이제 정식 국내판이 출시되어서 yes24 등에서 손쉽게 구입할 수 있답니다. 다운받아 듣는데 익숙한 요즘으로서는 CD가격이 만만치는 않지만 커버가 너무 예뻐 소장가치를 높여요.

특히 맘에 드는 것은 일반 동요 뿐 아니라 비틀즈, 마이클 잭슨, 스티비 원더 등 전설적 팝음악을 아이들이 부르는 노래로 친숙하게 접할 수 있다는 것이에요. 저는 스티비 원더판을 들으며 태교를 했고 비틀즈는 좋아하기도 하지만 커버가 너무 예뻐서 최근에 구입했어요. 그밖에도 재즈, 오르골, 롹(!), 레게, 크리스마스 캐롤 등 다양한 음악을 접할 수 있답니다.

동요는 지겹고 가요는 아직 들려주고 싶지 않고 클래식은 지루한 엄마들께 추천드려요. 아이들도 폭넓은 음악을 접할 수 있어 좋을것 같고요. 단, 저희 남편은 듣더니 왜 애가 어른노래를 부르냐고 이상하다고 싫어했으므로; 호불호가 갈릴 수는 있다고 생각해요. 참고하셔서 구입하세요~^^

Kids Bossa

아이와 함께 듣기 좋은 음반. Kids Bossa 시리즈.
일본에서 발매된 어린이를 위한 보사노바 시리즈.
우리 귀에 익숙한 곡들을 보사노바 특유의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리듬으로 편곡했다. 어린아이가 부른 곡이 대부분이라 아이와 함께 듣기에 좋다.
일본에서 아주 인기리에 발매된 시리즈라고 하는데 불과 얼마전까지만 해도 한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 앨범은 몇장 뿐이었다.
그런데 최근 정식 수입이 결정되어 총 24장의 시리즈 중 현재 13장이 국내발매된 상태. (15년 2월 현재 23장이 발매되었다. )

우리집엔 ' poco-a-poco','peek-a-boo' 2장이 있는데 전반적으로 잔잔한 곡들이라 하루종일 틀어놓아도 부담없어 좋다.

그러나 kids bossa 시리즈라고 다 좋겠지 생각하고 무턱대고 구입하면 안될것 같다. 구입전에 반드시 온라인으로 샘플 음원을 들어보고 결정할것!
나도 구입전 몇몇 앨범을 들어봤는데 마음에 들지 않는것도 많았다.
각 시리즈 별로 부른 가수도 다르고, 편곡의 느낌도 다르니 꼭 들어보고 취향에 맞는것으로 골라구입하시길 바란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